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5.21-23. 노무현대통령 서거1주기 원주추모사진전

건너가자note 조회 1,774추천 292010.06.16

먼저 현수막을 원주 시내에 걸었습니다.



원주시민광장 대표인 피케이영중님입니다. 이번 사진전을 이끌고 준비한 분입니다^^


돼지감자님이 사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민참여당 강원도당 위원장님도 열심히 일하고 계시네요^^



시민들이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사진전을 하고 있는 거리 모습입니다.



























5월 22일 1주기 추모제를 하고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95 출입금지 (2) 김자윤 2010.10.30
7894 바램 (6) 가락주민 2010.10.30
7893 시골집-181 (6) 김자윤 2010.10.30
7892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gamsa 2010.10.29
7891 시골집-180 (8) 김자윤 2010.10.29
7890 앗싸!!!! (15) 돌솥 2010.10.29
7889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비상활주로 2010.10.29
7888 비나리 (12) 짱돌공화국 2010.10.29
7887 코스모스 (9) 김자윤 2010.10.28
7886 가을 (4) 김자윤 2010.10.28
7885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야자수 2010.10.28
7884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돌솥 2010.10.28
302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