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첫날, 기차타고 봉하갑니다 >_<

소금눈물note 조회 1,538추천 232010.12.20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


중간에 쉬지 않고 단숨에 진영까지 달려가는 기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설날, 추석, 그리고 새해 첫날 우리 대통령님께 꼭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새해부터 개통되는 기차로 갑니다.

호미든님, 새해 첫날도 하시나요?
봉구횟집, 꼭 들러보고 싶습니다. ^^

그런데, 예상과 다르게 기차로 가게 되어서 어떻게 들러야될지 모르겠어요.

어느분께서 진영에서 봉구횟집 찾아가는 길 좀 알려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95 출입금지 (2) 김자윤 2010.10.30
7894 바램 (6) 가락주민 2010.10.30
7893 시골집-181 (6) 김자윤 2010.10.30
7892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gamsa 2010.10.29
7891 시골집-180 (8) 김자윤 2010.10.29
7890 앗싸!!!! (15) 돌솥 2010.10.29
7889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비상활주로 2010.10.29
7888 비나리 (12) 짱돌공화국 2010.10.29
7887 코스모스 (9) 김자윤 2010.10.28
7886 가을 (4) 김자윤 2010.10.28
7885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야자수 2010.10.28
7884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돌솥 2010.10.28
302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