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0년 마지막 날.
노짱님이 모델인 12월 달력을 올려봅니다.
저는 수많은 -노무현 달력- 중에
이 분의 작품이 가장 좋습니다.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하게 느껴지고
노짱님의 가치있었으나 고단했던 삶보다
동화 속 주인공 같아서 보는 제가 행복하고
무엇보다 작품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 분께
내년도 기대를 해 봅니다.
.
.
.
까치까치 설날보다
우리우리 설날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새해가 되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돈도 많이 버세요.
그래야 재단에 힘을 실어
-사람사는 세상-을 앞당기지요.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엇보다 건강하세요.
![]() |
![]() |
![]() |
![]() |
|---|---|---|---|
| 7895 | 출입금지 (2) | 김자윤 | 2010.10.30 |
| 7894 | 바램 (6) | 가락주민 | 2010.10.30 |
| 7893 | 시골집-181 (6) | 김자윤 | 2010.10.30 |
| 7892 |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 gamsa | 2010.10.29 |
| 7891 | 시골집-180 (8) | 김자윤 | 2010.10.29 |
| 7890 | 앗싸!!!! (15) | 돌솥 | 2010.10.29 |
| 7889 |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 비상활주로 | 2010.10.29 |
| 7888 | 비나리 (12) | 짱돌공화국 | 2010.10.29 |
| 7887 | 코스모스 (9) | 김자윤 | 2010.10.28 |
| 7886 | 가을 (4) | 김자윤 | 2010.10.28 |
| 7885 |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 야자수 | 2010.10.28 |
| 7884 |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 돌솥 | 201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