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돌솥note 조회 1,457추천 462010.12.31



2010년 마지막 날.
노짱님이 모델인 12월 달력을 올려봅니다.
저는 수많은 -노무현 달력- 중에
이 분의 작품이 가장 좋습니다.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하게 느껴지고
노짱님의 가치있었으나 고단했던 삶보다
동화 속 주인공 같아서 보는 제가 행복하고
무엇보다 작품성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 분께
내년도 기대를 해 봅니다.

.
.
.

까치까치 설날보다
우리우리 설날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새해가 되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돈도 많이 버세요.
그래야 재단에 힘을 실어
-사람사는 세상-을 앞당기지요.

사사세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엇보다 건강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95 출입금지 (2) 김자윤 2010.10.30
7894 바램 (6) 가락주민 2010.10.30
7893 시골집-181 (6) 김자윤 2010.10.30
7892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gamsa 2010.10.29
7891 시골집-180 (8) 김자윤 2010.10.29
7890 앗싸!!!! (15) 돌솥 2010.10.29
7889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비상활주로 2010.10.29
7888 비나리 (12) 짱돌공화국 2010.10.29
7887 코스모스 (9) 김자윤 2010.10.28
7886 가을 (4) 김자윤 2010.10.28
7885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야자수 2010.10.28
7884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돌솥 2010.10.28
302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