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이 극비에 이라크 자이툰 부대에 방문했던거 기억하시지라?
그때 있었던 일이라고 하오. 한국으로 돌아온 날, 원래는 보좌관들이 대통령이 있는 곳에 직접 찾아뵈어야 하는건데.
그 날 새벽, 한국에 돌아온 노무현 대통령이 차도 탄 것도 아니고, 직접 발로 걸어서 보좌관들이 있는
방 하나 하나를 찾아갔다고하오. 그것도 새마을 모자를 쓰고 똑똑 두들겨서 보좌관들 한테
"나 왔어~"하고 인사 했다고 하오....ㅠㅠ..
어느 보좌관은 잡상인인줄 알고 나가라고 했는데 노무현 대통령이 웃으면서
"나라니까, 나~"하면서..
너무너무 반가워하면서 일일이 보좌관들을 찾아가서 다녀왔다는 인사를 했다고 하오.. 
![]() |
![]() |
![]() |
![]() |
|---|---|---|---|
| 7895 | 출입금지 (2) | 김자윤 | 2010.10.30 |
| 7894 | 바램 (6) | 가락주민 | 2010.10.30 |
| 7893 | 시골집-181 (6) | 김자윤 | 2010.10.30 |
| 7892 |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 gamsa | 2010.10.29 |
| 7891 | 시골집-180 (8) | 김자윤 | 2010.10.29 |
| 7890 | 앗싸!!!! (15) | 돌솥 | 2010.10.29 |
| 7889 |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 비상활주로 | 2010.10.29 |
| 7888 | 비나리 (12) | 짱돌공화국 | 2010.10.29 |
| 7887 | 코스모스 (9) | 김자윤 | 2010.10.28 |
| 7886 | 가을 (4) | 김자윤 | 2010.10.28 |
| 7885 |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 야자수 | 2010.10.28 |
| 7884 |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 돌솥 | 201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