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새해첫날 봉하마을을 다녀오면서~^^

잔디인형note 조회 1,422추천 242011.01.01

새해인사드리려고..휴무를 잡아..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인사드리러 왔더군요...

이하 많은 님들도 오시고...너무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백만민란을 알리기 위해..

문성근님이 시민분들과 사진도 찍어주시면서...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이..감사하면서도....건강이 염려가 되는....^^

 

올해엔 더욱더 많은 님들이...

우리 노무현님을 뵈러...봉하를 찾아주실거라..믿어의심치 않으면서..

행복하게 다녀왔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봉하마을....우리노무현님....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895 출입금지 (2) 김자윤 2010.10.30
7894 바램 (6) 가락주민 2010.10.30
7893 시골집-181 (6) 김자윤 2010.10.30
7892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gamsa 2010.10.29
7891 시골집-180 (8) 김자윤 2010.10.29
7890 앗싸!!!! (15) 돌솥 2010.10.29
7889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비상활주로 2010.10.29
7888 비나리 (12) 짱돌공화국 2010.10.29
7887 코스모스 (9) 김자윤 2010.10.28
7886 가을 (4) 김자윤 2010.10.28
7885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야자수 2010.10.28
7884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돌솥 2010.10.28
302 page처음 페이지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