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월 12일.. 오늘 미금역 아침 인사 사진입니다.
참석자 ; 후보님, 귀염뎅이님, 경동성님, 테오짱님, 안젤라님, 까만달걀님
한밤중 같지만, 때는 7시 25분 경입니다. 얼음에다 어제 쌓인 눈이 굳어서 넘어지기 딱 좋게 번들거립니다.
얼음눈 위에 선 발도 얼기 딱 좋고..ㅡ.ㅡ;;
출근길에 들르신 까만달걀님..
따끈한 커피 한 캔씩 돌려 언 손을 녹여 주시고..
후보님과의 인증샷 한 장!~!
지원군..안젤라님 도착!~!
테오짱님도 도착!~!
바늘 가는 데 실 가는.. 제가 아는 세 커플 중 하나^^*
서울 가는 4102버스가 좌석제인 게 다행이라면 다행입니다.
길게 늘어 선 줄.. 어디 못 가고 꼼짝마라 서 있어야 하니.. 명함 주기 좋다는..^^
후보님은 명함 주시고, 테오짱님은 인사하시고...
(초상권 침해를 우려한 아롬이.. 시민분은 모자이크로 찍어 주는 쎈쑤~~ㅋ)
명함 나눠주기가 끝나고, 이어지는 2부 스테이지~~~
손인사를 위해서 노란 장갑도 착용해 주시공..
지나 가는 버스 승객에게도,
걸어 가는 시민에게도 인사 또 인사..
멀리서도 달려가시는 열정의 귀염뎅이님..
자~ 여기서부터
우리 후보님의 인사법 몇 가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미소는 기본으로 깔고
먼저.. 손인사~
허리 굽히는 가벼운 인사..
예의바른 정통 인사..
양손 인사~
마지막으로 후보님의 필살기~
무릎은 굽히고, 몸은 사선으로 하고, 손을 들어 스마~일~
이거슨... 아무나 할 수 없는 인사법..
남자 중에선 전무후무 유일하다시피 합니다.
여자 중에선.. 백화점주차안내언니, 놀이동산퍼레이드언니 정도? ㅋㅋ
어느새 날이 훤하게 밝고..
아침인사 마무리~
아침 먹으러 가는 길..막간을 틈 타 인사..
참여당의 에너자이저~
참여당의 스마일리~
참여당의 마스코트~
이종웅 화이링!~!~
시린 손끝발끝을 녹여준 콩나물국 아침..
![]() |
![]() |
![]() |
![]() |
|---|---|---|---|
| 7895 | 출입금지 (2) | 김자윤 | 2010.10.30 |
| 7894 | 바램 (6) | 가락주민 | 2010.10.30 |
| 7893 | 시골집-181 (6) | 김자윤 | 2010.10.30 |
| 7892 |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41) | gamsa | 2010.10.29 |
| 7891 | 시골집-180 (8) | 김자윤 | 2010.10.29 |
| 7890 | 앗싸!!!! (15) | 돌솥 | 2010.10.29 |
| 7889 | 대통령님이 무슨말씀을 하고계실까요? (6) | 비상활주로 | 2010.10.29 |
| 7888 | 비나리 (12) | 짱돌공화국 | 2010.10.29 |
| 7887 | 코스모스 (9) | 김자윤 | 2010.10.28 |
| 7886 | 가을 (4) | 김자윤 | 2010.10.28 |
| 7885 | 공모(수반에 비친 봉화바위) (8) | 야자수 | 2010.10.28 |
| 7884 |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21) | 돌솥 | 201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