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둘레길'의 레 다음에 사이 'ㅅ'이 들어가야 맞지않나요?

짱포르note 조회 547추천 62010.12.16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31 ```봉하의 추억 하나,,,,,~_~ (20) gamsa 2010.11.04
7930 바보 대통령을 잊지 못하는 또 다른 바보들,,. (13) 짱돌공화국 2010.11.04
7929 시골집-182 (1) 김자윤 2010.11.04
7928 11월 13일 우금치에서 꼭 만납시다 (2) 에이런 2010.11.04
7927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님과 함께한 [대통령의 길] 걷기 (14) 내사 노 2010.11.04
7926 산비장이 (1) 김자윤 2010.11.03
7925 부부가 싸우는 이유 (6) 돌솥 2010.11.03
7924 단풍 (8) 김기덕 2010.11.03
7923 산부추 (3) 김자윤 2010.11.03
7922 미역취 (2) 김자윤 2010.11.03
7921 2010년 10월 31일 봉하 마을 다녀왔습니다~^^ (8) 하이닉스 ENG 2010.11.03
7920 물매화 (8) 김자윤 2010.11.03
299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