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늦은 가을 어느 날 북한산 둘레길을 제 짝이랑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 빨랫골에서 우이령입구까지 약 4시간 코스 입니다.
지난 사진들을 정리하다 이준열사 묘역에 있는 동판에 새겨진 글을 다시 읽어보았습니다.
나라와 백성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도자의 삶과 죽음에 대한 인식이 오늘을 돌아보게합니다.
![]() |
![]() |
![]() |
![]() |
|---|---|---|---|
| 7931 | ```봉하의 추억 하나,,,,,~_~ (20) | gamsa | 2010.11.04 |
| 7930 | 바보 대통령을 잊지 못하는 또 다른 바보들,,. (13) | 짱돌공화국 | 2010.11.04 |
| 7929 | 시골집-182 (1) | 김자윤 | 2010.11.04 |
| 7928 | 11월 13일 우금치에서 꼭 만납시다 (2) | 에이런 | 2010.11.04 |
| 7927 |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님과 함께한 [대통령의 길] 걷기 (14) | 내사 노 | 2010.11.04 |
| 7926 | 산비장이 (1) | 김자윤 | 2010.11.03 |
| 7925 | 부부가 싸우는 이유 (6) | 돌솥 | 2010.11.03 |
| 7924 | 단풍 (8) | 김기덕 | 2010.11.03 |
| 7923 | 산부추 (3) | 김자윤 | 2010.11.03 |
| 7922 | 미역취 (2) | 김자윤 | 2010.11.03 |
| 7921 | 2010년 10월 31일 봉하 마을 다녀왔습니다~^^ (8) | 하이닉스 ENG | 2010.11.03 |
| 7920 | 물매화 (8) | 김자윤 | 2010.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