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온1000여명 단체 아이들로 인산인해. 봉하는 따스했습니다.

Martyrnote 조회 1,288추천 142012.03.31

















































 봉하마을, 제가 도착하기 전[오전] 부터 부산에서 온 아이들로 그야말로

 불야성을 이룬 하루 였습니다.

 유치원 아이부터  초등생까지 많이들 다녀 갔습니다.

 노란개비도  덩달아 신바람이 났네요~~

 아이들이 넘 많아 7살[유치원] 아이들만 준다 하니 초등생 아이들이

 우리도 달라고 아우성에 제가 지고 말았네요~ㅎㅎ

 오늘도 꽃샘바람은 쉼없이 불었습니다.

 파란노을님이 제게 다가와서 하는 말... "오늘 매상 많이 올렸냐고 물어보네요" 대박입니다.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31 ```봉하의 추억 하나,,,,,~_~ (20) gamsa 2010.11.04
7930 바보 대통령을 잊지 못하는 또 다른 바보들,,. (13) 짱돌공화국 2010.11.04
7929 시골집-182 (1) 김자윤 2010.11.04
7928 11월 13일 우금치에서 꼭 만납시다 (2) 에이런 2010.11.04
7927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님과 함께한 [대통령의 길] 걷기 (14) 내사 노 2010.11.04
7926 산비장이 (1) 김자윤 2010.11.03
7925 부부가 싸우는 이유 (6) 돌솥 2010.11.03
7924 단풍 (8) 김기덕 2010.11.03
7923 산부추 (3) 김자윤 2010.11.03
7922 미역취 (2) 김자윤 2010.11.03
7921 2010년 10월 31일 봉하 마을 다녀왔습니다~^^ (8) 하이닉스 ENG 2010.11.03
7920 물매화 (8) 김자윤 2010.11.03
299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