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oisoo 4.9 오후 1:19 RT @tak0518: 나꼼수 서버 지금현재 디도스 공격 받고 있답니다. 다운로드 하신분들 유튜브 개인 웹하드 등으로 올려서 전파해주삼 @oisoo
[핸폰사진]
.
.
낮에 핸폰을 만지작거리다보니... 나꼼수 봉주 11회가 떴다.
...벌써???
반가운 마음에 다운받기를 누르고 한참을 일하다보니..아니... 웬 일???
다운되다가....끊기고, 또 다시 시도하면... 또 끊기고...
서너시간의 반복된 시도끝에 다운 받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트위터에서 이외수님한테 정보를 얻다.
참...징하고도...악착같은 사람들이다.
민간인사찰보다 8년전 한 사람의 막말이 더 중요하다는 말인가?
그사람에게 가해지는 여론의 매질은 가혹하다.
한사람의 실언이 국가의 불법보다 더한 죄인가?
그의 부모에게 가해지는 언어폭력,협박.... 참... 더러운 사람들이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국민성이라고 해야하나?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인가?
나와는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인정한다고해도,
이해가 되지도... 무섭기도 한 사람들...
내가 잘못되었나??? 하는 무수한 되새김을 갖게하는 내 주변의 사람들...
왜 이러나...
자신의 생각을 조금 더 넓혀....
내가 딛고 서있는 이땅은 내 것이 아니라,
내 아이가 살아야할 땅도 되는 것을....
내 아이에게 어떤 땅과 어떤 환경을 만들어주느냐가
그 아이에게
몇푼의 돈을 쥐어주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생각은 해본 것일까???
투표 날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나는 내 나라를 사랑할 수 있을까??
![]() |
![]() |
![]() |
![]() |
|---|---|---|---|
| 7967 | 10월 31일 (할로윈데이) (10) | 워싱턴불나방 | 2010.11.10 |
| 7966 | [노무현]을 닮고 싶습니다. (18) | 내사 노 | 2010.11.09 |
| 7965 | 진득찰 (6) | 김자윤 | 2010.11.09 |
| 7964 | 동네 양아치 한테도 씹혔습니다 ... (16) | 내마음 | 2010.11.09 |
| 7963 | 11월 7일 일요일 팔당댐 노사모 체육대회 다녀 왔습니다~^^ (8) | 하이닉스 ENG | 2010.11.09 |
| 7962 | ```작년 사진,,, (9) | gamsa | 2010.11.09 |
| 7961 | 염려하지 마세요. (11) | 돌솥 | 2010.11.09 |
| 7960 | 까실쑥부쟁이 (5) | 김자윤 | 2010.11.08 |
| 7959 | 올해 당신은 행복했나요? (11) | 돌솥 | 2010.11.08 |
| 7958 | [RMH20101106]밥한끼를 나누는 것도 노무현대통령의 부활이 아.. (15) | 방긋 | 2010.11.08 |
| 7957 | 국회 의사당 전경이 바라본 우리 대통령 부부 비하인드... (13) | 내마음 | 2010.11.08 |
| 7956 | 피아골 단풍(2) (6) | 김자윤 | 2010.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