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탁서방note 조회 2,606추천 412010.06.04


투표후에 저녁7시쯤 가족들과 봉하마을로 갔습니다.
마을입구 전시관 앞에서 막 뛰놀던 25개월된 막내가, 갑자기 노대통령 사진으로 뛰어가더니
사진속의 노대통령께 가만히 안기어 있는게 아닙니까?....
정말 놀랬습니다....ㅎㅎ



우리 국민들의 마음을 담은 박석의 글을 하나 하나 읽어보며,,,,
내가 해야할 일을 하나하나 생각해보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79 관방제림 (2) 김자윤 2010.11.13
7978 감나무 (1) 김자윤 2010.11.13
7977 마애불 (1) 김자윤 2010.11.13
7976 봉하의 일상(11.9) (6) 자봉 2010.11.12
7975 참여정부시절 대통령의 사람들 (7) 요정새우 2010.11.12
7974 오늘 난 일 안할란다..미공개 동영상 (14) 내마음 2010.11.12
7973 꼭 -제 3공화국- 시절 같습니다. (4) 돌솥 2010.11.12
7972 일보일배(一步一拜) (3) 김자윤 2010.11.11
7971 일보일배(一步一拜)-2 (3) 김자윤 2010.11.11
7970 우리 대통령의 생생한 화면 ... (11) 내마음 2010.11.11
7969 구절초 (7) 김자윤 2010.11.10
7968 11월 6일 인천 동암역 백만민란 (12) 에이런 2010.11.10
295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