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돌솥note 조회 2,255추천 342010.06.06




오늘 점심은 피자시켜 먹었어요. 

떨어진 사람이 식당 돌아다니면서

인사받기도 민망하고

왠지 좀 그래서^^;;;;;;



























-이 아저씨 완전 멋지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曰

 "4대강 사업에 많은 예산이 투입되고

상당히 진척됐다는 이유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다는 논리는

이미 5조 5천억원이 투입된 세종시 원안을

백지화한 정부 입장에서는 설득력이 없다"



-이건 '김C' 트위터에서

.
.
.

저도 트위터나 한 번 해 볼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79 관방제림 (2) 김자윤 2010.11.13
7978 감나무 (1) 김자윤 2010.11.13
7977 마애불 (1) 김자윤 2010.11.13
7976 봉하의 일상(11.9) (6) 자봉 2010.11.12
7975 참여정부시절 대통령의 사람들 (7) 요정새우 2010.11.12
7974 오늘 난 일 안할란다..미공개 동영상 (14) 내마음 2010.11.12
7973 꼭 -제 3공화국- 시절 같습니다. (4) 돌솥 2010.11.12
7972 일보일배(一步一拜) (3) 김자윤 2010.11.11
7971 일보일배(一步一拜)-2 (3) 김자윤 2010.11.11
7970 우리 대통령의 생생한 화면 ... (11) 내마음 2010.11.11
7969 구절초 (7) 김자윤 2010.11.10
7968 11월 6일 인천 동암역 백만민란 (12) 에이런 2010.11.10
295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