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그대들에게 한없이 고맙습니다"
"어려운 나라 상황에서도
끝까지 멋진 상대가 되어준
그리스 선수들에게도 위로와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한 우리도 아자아자
힘 힘 힘 저도 이제 원 샷.
대한민국 가자 힘"
"ㅎㅎ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
혼자 한 번 죽어볼랍니다.
술 먹고 옷 벗고 난리치면서 캬캬.
홀로건으로 캬캬"
.
.
.
자칭 -꽃밑남(?) 김제동-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과 사진이랍니다.
그런데 제 눈길을 확~~끈 건
글이 아니라 같이 올렸다는 사진입니다.
소주병, 라면냄비...
혼자 사는 노총각이
라면안주에 소주 마시며
신나게 축구경기를 봤겠지요?
요즘 방송계에서 강퇴(?) 당해 바쁘지도 않을거고.
훌리건이 아니라 -홀로건-으로...
얼마나 요란하게 봤을 지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요란뻑적지근하게 봤을 것 같네요.
.
.
.
그런데 제 눈길을 끈 건 액자 속의 노짱님입니다.
그동안 집에 사진을 놓고 싶은 지도자가 있었나요?
저 명퇴기념 시계에 MB가 아니라
노짱님 이름이 새겨졌으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닐텐데
하필이면...
오호! 통재라!!!
오호! 애재라!!!
![]() |
![]() |
![]() |
![]() |
|---|---|---|---|
| 7979 | 관방제림 (2) | 김자윤 | 2010.11.13 |
| 7978 | 감나무 (1) | 김자윤 | 2010.11.13 |
| 7977 | 마애불 (1) | 김자윤 | 2010.11.13 |
| 7976 | 봉하의 일상(11.9) (6) | 자봉 | 2010.11.12 |
| 7975 | 참여정부시절 대통령의 사람들 (7) | 요정새우 | 2010.11.12 |
| 7974 | 오늘 난 일 안할란다..미공개 동영상 (14) | 내마음 | 2010.11.12 |
| 7973 | 꼭 -제 3공화국- 시절 같습니다. (4) | 돌솥 | 2010.11.12 |
| 7972 | 일보일배(一步一拜) (3) | 김자윤 | 2010.11.11 |
| 7971 | 일보일배(一步一拜)-2 (3) | 김자윤 | 2010.11.11 |
| 7970 | 우리 대통령의 생생한 화면 ... (11) | 내마음 | 2010.11.11 |
| 7969 | 구절초 (7) | 김자윤 | 2010.11.10 |
| 7968 | 11월 6일 인천 동암역 백만민란 (12) | 에이런 | 2010.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