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7991 | 섬사람들 (3) | 김자윤 | 2010.11.14 |
| 7990 | 바보.......... (6) | 곰탱1 | 2010.11.14 |
| 7989 | 사진으로 보는 "백만민란 - 우금치 다시 살아" (10) | Weekend | 2010.11.14 |
| 7988 | 방앗간의 아침 (2) | 봉7 | 2010.11.14 |
| 7987 | 봉하의 일상..(11.12) (1) | 자봉 | 2010.11.14 |
| 7986 | 곶감 (4) | 김자윤 | 2010.11.13 |
| 7985 | 봉하의 저녁 노을 (7) | 봉7 | 2010.11.13 |
| 7984 | 제2정자 옆 제초 작업 (4) | 봉7 | 2010.11.13 |
| 7983 | 화포천 배추밭 유채 파종 (6) | 봉7 | 2010.11.13 |
| 7982 | 메타세콰이어길 (2) | 김자윤 | 2010.11.13 |
| 7981 | 11.13 방앗간을 찾은 참새와 유채파종 (6) | 보미니성우 | 2010.11.13 |
| 7980 | 파계사 가는 길 (5) | 통통씨 | 2010.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