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81] 전투준비!! 농군이여~~ 전진하라!!

파란노을note 조회 1,237추천 302010.06.13

오늘은 오리농사꾼 개학식이라고 봉하로 올라갔었습니다. 일도 못하면서 또 '작은 약속'이 있어서 일찍 내려왔답니다.

한림정역의 신축역사가 곱게 보이지 않는 것은 '우회로' 때문이겠죠?ㅎㅎ

장승 돌탑의 '마음 모으기'는 잠시 정지상태인 것 같습니다. 노자(노씨네...? ㅎㅎ)가 도덕경에서 "낳아 기르되 소유하지 않고, 행하되 공을 세우지 않으며, 이끌되 지배하지 않는다. 이것이 가장 큰 덕이다"라고 했다죠? 덕을 쌓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작은 일하고 늘 자랑하니 송구스럽습니다. 빨리 덕을 쌓아야할텐데..........ㅎㅎ

연지는 주로 '봉삼이'분들이 담당을 하셔서 가꾸고 계시는데 오늘은 이쁘지만, 일만 잘하시는 현*양과 고*님 일당(저도 명단에 있음...ㅠㅠ)에게 탄핵(이유 모름)의 위기에 몰리신 빈***회장님이 수련밭에서 연을 제거하고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전 기호지세인 것 같고, 탄핵은 힘들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나올 때보니까 원더**님도 연제거에 동참하셨던데 촬영을 못했네요.

행사 사진은 많이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신문과 방송기자, 봉7, 봉8, 보미니성우 등등 많이 촬영하셨으니까 우선 제 사진으로 입가심하세요.ㅎㅎ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3.2 20100424)를 수정/추가합니다.
**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91 섬사람들 (3) 김자윤 2010.11.14
7990 바보.......... (6) 곰탱1 2010.11.14
7989 사진으로 보는 "백만민란 - 우금치 다시 살아" (10) Weekend 2010.11.14
7988 방앗간의 아침 (2) 봉7 2010.11.14
7987 봉하의 일상..(11.12) (1) 자봉 2010.11.14
7986 곶감 (4) 김자윤 2010.11.13
7985 봉하의 저녁 노을 (7) 봉7 2010.11.13
7984 제2정자 옆 제초 작업 (4) 봉7 2010.11.13
7983 화포천 배추밭 유채 파종 (6) 봉7 2010.11.13
7982 메타세콰이어길 (2) 김자윤 2010.11.13
7981 11.13 방앗간을 찾은 참새와 유채파종 (6) 보미니성우 2010.11.13
7980 파계사 가는 길 (5) 통통씨 2010.11.13
294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