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그대들에게 한없이 고맙습니다"
"어려운 나라 상황에서도
끝까지 멋진 상대가 되어준
그리스 선수들에게도 위로와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한 우리도 아자아자
힘 힘 힘 저도 이제 원 샷.
대한민국 가자 힘"
"ㅎㅎ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
혼자 한 번 죽어볼랍니다.
술 먹고 옷 벗고 난리치면서 캬캬.
홀로건으로 캬캬"
.
.
.
자칭 -꽃밑남(?) 김제동-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과 사진이랍니다.
그런데 제 눈길을 확~~끈 건
글이 아니라 같이 올렸다는 사진입니다.
소주병, 라면냄비...
혼자 사는 노총각이
라면안주에 소주 마시며
신나게 축구경기를 봤겠지요?
요즘 방송계에서 강퇴(?) 당해 바쁘지도 않을거고.
훌리건이 아니라 -홀로건-으로...
얼마나 요란하게 봤을 지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요란뻑적지근하게 봤을 것 같네요.
.
.
.
그런데 제 눈길을 끈 건 액자 속의 노짱님입니다.
그동안 집에 사진을 놓고 싶은 지도자가 있었나요?
저 명퇴기념 시계에 MB가 아니라
노짱님 이름이 새겨졌으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닐텐데
하필이면...
오호! 통재라!!!
오호! 애재라!!!
![]() |
![]() |
![]() |
![]() |
|---|---|---|---|
| 7991 | 섬사람들 (3) | 김자윤 | 2010.11.14 |
| 7990 | 바보.......... (6) | 곰탱1 | 2010.11.14 |
| 7989 | 사진으로 보는 "백만민란 - 우금치 다시 살아" (10) | Weekend | 2010.11.14 |
| 7988 | 방앗간의 아침 (2) | 봉7 | 2010.11.14 |
| 7987 | 봉하의 일상..(11.12) (1) | 자봉 | 2010.11.14 |
| 7986 | 곶감 (4) | 김자윤 | 2010.11.13 |
| 7985 | 봉하의 저녁 노을 (7) | 봉7 | 2010.11.13 |
| 7984 | 제2정자 옆 제초 작업 (4) | 봉7 | 2010.11.13 |
| 7983 | 화포천 배추밭 유채 파종 (6) | 봉7 | 2010.11.13 |
| 7982 | 메타세콰이어길 (2) | 김자윤 | 2010.11.13 |
| 7981 | 11.13 방앗간을 찾은 참새와 유채파종 (6) | 보미니성우 | 2010.11.13 |
| 7980 | 파계사 가는 길 (5) | 통통씨 | 2010.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