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온1000여명 단체 아이들로 인산인해. 봉하는 따스했습니다.

Martyrnote 조회 1,320추천 142012.03.31

















































 봉하마을, 제가 도착하기 전[오전] 부터 부산에서 온 아이들로 그야말로

 불야성을 이룬 하루 였습니다.

 유치원 아이부터  초등생까지 많이들 다녀 갔습니다.

 노란개비도  덩달아 신바람이 났네요~~

 아이들이 넘 많아 7살[유치원] 아이들만 준다 하니 초등생 아이들이

 우리도 달라고 아우성에 제가 지고 말았네요~ㅎㅎ

 오늘도 꽃샘바람은 쉼없이 불었습니다.

 파란노을님이 제게 다가와서 하는 말... "오늘 매상 많이 올렸냐고 물어보네요" 대박입니다.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7991 섬사람들 (3) 김자윤 2010.11.14
7990 바보.......... (6) 곰탱1 2010.11.14
7989 사진으로 보는 "백만민란 - 우금치 다시 살아" (10) Weekend 2010.11.14
7988 방앗간의 아침 (2) 봉7 2010.11.14
7987 봉하의 일상..(11.12) (1) 자봉 2010.11.14
7986 곶감 (4) 김자윤 2010.11.13
7985 봉하의 저녁 노을 (7) 봉7 2010.11.13
7984 제2정자 옆 제초 작업 (4) 봉7 2010.11.13
7983 화포천 배추밭 유채 파종 (6) 봉7 2010.11.13
7982 메타세콰이어길 (2) 김자윤 2010.11.13
7981 11.13 방앗간을 찾은 참새와 유채파종 (6) 보미니성우 2010.11.13
7980 파계사 가는 길 (5) 통통씨 2010.11.13
294 page처음 페이지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