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풀뽑기입니다. 오늘까지 1차적인 풀뽑기는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말하니 더 큰 산이 앞에 놓여있네요. 푸헐헐헐!!
유난히 무더웠던 하루입니다. 봉삼이팀과 작당하여 파업직전까지 갔다가 제가 지갑 흘렸다고 쑈를 하는 바람에 유야무야되었습니다.^^;;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했습니다. 이제 더 열심히 자봉해야겠습니다. 갑자기 집중호우가 내려 더위를 식혀주어서 오후 자봉은 좀 덜 더웠습니다. 아이스크림, 통닭과 콩국, 떡을 지원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8003 | 우리 대통령과 영부인 ..그리고 각료들 합창 (6) | 내마음 | 2010.11.16 |
| 8002 | 산행안내-부산지역위원회 (3) | 합천촌놈 | 2010.11.16 |
| 8001 | 선인장 꽃이 폈어요 (4) | 통통씨 | 2010.11.16 |
| 8000 | 여러분 ! 여러분 얼굴 보구 싶어 내가 왔습니다 (24) | 내마음 | 2010.11.15 |
| 7999 | 누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아설까? (6) | 봉7 | 2010.11.15 |
| 7998 | ```인증샷!... (16) | gamsa | 2010.11.15 |
| 7997 | 더욱 강해지겠습니다. (22) | 짱돌공화국 | 2010.11.15 |
| 7996 | 묘역참배가 원활히 이루어졌습니다 (47) | 봉7 | 2010.11.14 |
| 7995 | 연지 옆 산책로 잡풀 제거및 꽃씨 뿌리기 (10) | 봉7 | 2010.11.14 |
| 7994 | 축정 (4) | 김자윤 | 2010.11.14 |
| 7993 | 김해 서부 경찰서 게시판-묘역 훼손에 대한 ....... (14) | 위대한 대통령 | 2010.11.14 |
| 7992 | 오늘 오후 봉하마을 사진 입니다. (4) | 등불 | 2010.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