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님의 오리농법을 따라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호기심에 발아현미를 싹틔운 다음..
베란다에 있는 화분에 심어 봤더니..
정말로 벼가 자라더라구요.. ^^;;
100% 유기농이구요,
농약은 안쳤습니다..ㅎㅎ
집에서 키운 벼라 잘자랄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낟알이 영글지는 않았지만,
올 가을에 추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 |
![]() |
![]() |
![]() |
|---|---|---|---|
| 8003 | 우리 대통령과 영부인 ..그리고 각료들 합창 (6) | 내마음 | 2010.11.16 |
| 8002 | 산행안내-부산지역위원회 (3) | 합천촌놈 | 2010.11.16 |
| 8001 | 선인장 꽃이 폈어요 (4) | 통통씨 | 2010.11.16 |
| 8000 | 여러분 ! 여러분 얼굴 보구 싶어 내가 왔습니다 (24) | 내마음 | 2010.11.15 |
| 7999 | 누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아설까? (6) | 봉7 | 2010.11.15 |
| 7998 | ```인증샷!... (16) | gamsa | 2010.11.15 |
| 7997 | 더욱 강해지겠습니다. (22) | 짱돌공화국 | 2010.11.15 |
| 7996 | 묘역참배가 원활히 이루어졌습니다 (47) | 봉7 | 2010.11.14 |
| 7995 | 연지 옆 산책로 잡풀 제거및 꽃씨 뿌리기 (10) | 봉7 | 2010.11.14 |
| 7994 | 축정 (4) | 김자윤 | 2010.11.14 |
| 7993 | 김해 서부 경찰서 게시판-묘역 훼손에 대한 ....... (14) | 위대한 대통령 | 2010.11.14 |
| 7992 | 오늘 오후 봉하마을 사진 입니다. (4) | 등불 | 2010.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