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오늘은 삼일절 집집마다 태극기를 게양합시다.
일제치하 3년입니다.
이런 치욕을 다시는 겪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오늘 삼일절 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깨스통 일제 앞잡이 어용알밥들은 접근을 불허합니다.

한일 군사협정 이게 말이됩니까 ?
일제 36년동안의 치욕을 벌써 잊은 걸까요?

흥경운 한마당과 함께 행사가진행됩니다.

이땅에 왜구들을 몰아내고 대한민국 진정한 독립을 쟁취합시다
민주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
![]() |
![]() |
![]() |
|---|---|---|---|
| 8003 | 우리 대통령과 영부인 ..그리고 각료들 합창 (6) | 내마음 | 2010.11.16 |
| 8002 | 산행안내-부산지역위원회 (3) | 합천촌놈 | 2010.11.16 |
| 8001 | 선인장 꽃이 폈어요 (4) | 통통씨 | 2010.11.16 |
| 8000 | 여러분 ! 여러분 얼굴 보구 싶어 내가 왔습니다 (24) | 내마음 | 2010.11.15 |
| 7999 | 누가 고양이 목에 방울을 달아설까? (6) | 봉7 | 2010.11.15 |
| 7998 | ```인증샷!... (16) | gamsa | 2010.11.15 |
| 7997 | 더욱 강해지겠습니다. (22) | 짱돌공화국 | 2010.11.15 |
| 7996 | 묘역참배가 원활히 이루어졌습니다 (47) | 봉7 | 2010.11.14 |
| 7995 | 연지 옆 산책로 잡풀 제거및 꽃씨 뿌리기 (10) | 봉7 | 2010.11.14 |
| 7994 | 축정 (4) | 김자윤 | 2010.11.14 |
| 7993 | 김해 서부 경찰서 게시판-묘역 훼손에 대한 ....... (14) | 위대한 대통령 | 2010.11.14 |
| 7992 | 오늘 오후 봉하마을 사진 입니다. (4) | 등불 | 2010.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