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날이 덥지요?
예전에 그림을 잠시 배웠을 때
처음엔 다른 사람의 작품을 따라 그리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베끼고 나니 좀 심심해서 물감을 뿌려 눈 오는 것으로 표현했던
나름 창작(?)에 속하는 그림이나 뿌리는 솜씨가 서툴러 눈의 표현이 좀...
요즘 온갖 매체에서 가장 많이 쏟아내고 있는 기사가
-빚-인 것 같습니다.
개인도 빚
지자체도 빚
공기업도 빚
나라도 빚...
무리한 빚테크로 가계빚도 위험수위에 다다라서
봉급타서 이자내기도 버거운 가정에 주변에 널려있고
( 저희집에서 구독하는 경향신문에서는 4부작으로
-빚테크로 스러지는 한국-을 연재 중인데 그 중 한 기사입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15&code=920100 )
서울시도 이명박, 오세훈시장 8년동안 부채가 23조로 늘었고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0074&p=sisain&RIGHT_MANY_TOT=R
( 23조 빚폭탄 서울시도 터지는가? )
토지개발공사는 빚이 118조에 하루 이자만 100억이고
나라빚도 가파르게 상승한다고 하고...
.
.
.
자세히 읽어보면 모두가 정치인들의 잘못이지요.
그러나 근본적으로 국민들이 잘못 선택한 댓가라고 생각합니다.
자기네 편 챙기기
생색내는 전시행정...
반지르르한 외모를 보고
살림 못하는 며느리 잘못 들인 탓이지요.
지금 -대한민국號-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
정말 지도자들에게 지혜를 주셨으면 합니다.
.
.
.
이런 날은 -경포대-란 조롱을 받으며
-경제를 파탄냈다-던 고졸 출신의 그 분이 참 그립습니다.
단군 이래 경제지표가 가장 좋았던 그 때.
민주주의 르네상스였던 그 때.
그 때가 봄인 줄 모르고
수구떨거지들과 한통속이 되어 욕했던 국민들.
가끔 심사가 뒤틀려
- 그래, 당해도 싸지......-
이런 마음이 들 때도 있지만
내 나라인데 잘 되었으면 합니다.
쓸쓸한 연가 /사람과 나무
나 그대 방에 놓인 작은 그림이 되고 싶어
그대 눈길 받을 수 있는 그림이라도 되고 싶어
나 그대 방에 놓인 작은 인형이 되고 싶어
그대 손길 받을 수 있는 인형이라도 되고 싶어
그댈 사모하는 내마음을 말하고 싶지만
행여 그대 더 멀어질까 두려워
나 그저 그대 뜰에 피는 한송이 꽃이 되고 싶어
그대 사랑 받을 수 있는 어여쁜 꽃이 되고 싶어
![]() |
![]() |
![]() |
![]() |
|---|---|---|---|
| 8015 | 묘역 참배 (19) | 봉7 | 2010.11.18 |
| 8014 | 곡전재[穀田齋] (4) | 김자윤 | 2010.11.17 |
| 8013 | 멀리서 왔습니다...나와 주세요 ~!! (14) | 내마음 | 2010.11.17 |
| 8012 | 도와주세요... (3) | 릴리슈 | 2010.11.17 |
| 8011 | 작년 크리스마스 방문기에 이어 두 번째 방문기 올립니다 (10) | 이기호 | 2010.11.17 |
| 8010 | 한명숙 전총리님 봉하 방앗간 방문 (9) | 봉7 | 2010.11.17 |
| 8009 | 추우시지요? 불 폈습니다. 몸 녹이세요 ㅎㅎ (5) | 집앞공원 | 2010.11.17 |
| 8008 | 콩타작 (8) | 김자윤 | 2010.11.16 |
| 8007 | 백만민란 우금치 콘서트 (25) | 에이런 | 2010.11.16 |
| 8006 | 산국 (4) | 김자윤 | 2010.11.16 |
| 8005 | 내마음님이 살고 계시는 서울 ~ 다른 많은 분들도 살아가는 서울.. (13) | 고향역 | 2010.11.16 |
| 8004 | 문수사 (3) | 김자윤 | 2010.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