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행복한향기가나는아이
조회 2,682추천 452010.08.05
저는 정치를 알지 못합니다.
다만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써 나라의 큰일을 맏아서 하시다가 돌아가신분께
수고하셨다고 고생하셨다고 뒤늦게라도 하는게 도리인거 같아 들렀습니다.
정치도 이념고 모른체 뭣도모르고 한 투표에 내가찍어 당선된 첫 대통령 이었다는것이
신기할 따름이었던 마음으로 둘러보았습니다.
경기도 김포에서 시작한 올 여름 동해안 7번국도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들르게된 봉하마을.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노무현 대통령을 추모하는 사람들의
애절한 마음이 마을 곳곳에 남아있었습니다.
<마을뒷편 봉화산 정토원에올라 사자바위에서 내려다본 봉하마을 입니다. >

<노무현 대통령의 묘비와 광장의 모습입니다.>
<광장에는 15000개의 작은 추모돌조각들로 조성되어 있었는데 차마 밟을 수 없어 길을 피해 다녔습니다.>
< 한 관리자분이 부탁해서 찍어 올리는 사진 입니다.>
비가오는 축축한 날이라 더 운치있게 다가왔던 봉하마을의 풍경은
나로 하여금 국민의 한마디가 적힌 돌길을 밟을수 없어 길을 피해 다니게 했고
부엉이바위와 그 아래지점을 둘러보며 참 많은 생각을 하고 느끼게 하였고
추적추적 내리는 빗방울을 하나 피함없이 맞아가며 함께 젖도록 하였습니다.
글재주도 없고 정치에도 관심이 없지만
나라의 큰 인물이 무지한인 제가봐도 터무니없이 아깝게 고인이 되셨다는
안타까운 현실이 가슴아프네요.
![]() |
![]() |
![]() |
![]() |
|---|---|---|---|
| 8063 |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 봉7 | 2010.11.26 |
| 8062 | 와온 일몰 (11) | 김자윤 | 2010.11.25 |
| 8061 | 연!!! (1) | 후르츠 | 2010.11.25 |
| 8060 |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 내마음 | 2010.11.25 |
| 8059 | 대통령의 길 (9) | 가락주민 | 2010.11.25 |
| 8058 | 시골집-186 (2) | 김자윤 | 2010.11.25 |
| 8057 |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 수월 | 2010.11.24 |
| 8056 | 아기단풍 (8) | 김자윤 | 2010.11.24 |
| 8055 | 물반고기반 (11) | 김자윤 | 2010.11.24 |
| 8054 |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 내별 | 2010.11.24 |
| 8053 |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 내별 | 2010.11.24 |
| 8052 |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 김자윤 | 2010.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