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풀뽑기입니다. 오늘까지 1차적인 풀뽑기는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말하니 더 큰 산이 앞에 놓여있네요. 푸헐헐헐!!
유난히 무더웠던 하루입니다. 봉삼이팀과 작당하여 파업직전까지 갔다가 제가 지갑 흘렸다고 쑈를 하는 바람에 유야무야되었습니다.^^;;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했습니다. 이제 더 열심히 자봉해야겠습니다. 갑자기 집중호우가 내려 더위를 식혀주어서 오후 자봉은 좀 덜 더웠습니다. 아이스크림, 통닭과 콩국, 떡을 지원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8063 |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 봉7 | 2010.11.26 |
| 8062 | 와온 일몰 (11) | 김자윤 | 2010.11.25 |
| 8061 | 연!!! (1) | 후르츠 | 2010.11.25 |
| 8060 |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 내마음 | 2010.11.25 |
| 8059 | 대통령의 길 (9) | 가락주민 | 2010.11.25 |
| 8058 | 시골집-186 (2) | 김자윤 | 2010.11.25 |
| 8057 |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 수월 | 2010.11.24 |
| 8056 | 아기단풍 (8) | 김자윤 | 2010.11.24 |
| 8055 | 물반고기반 (11) | 김자윤 | 2010.11.24 |
| 8054 |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 내별 | 2010.11.24 |
| 8053 |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 내별 | 2010.11.24 |
| 8052 |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 김자윤 | 2010.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