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00807] 사진일기

방긋note 조회 2,225추천 422010.08.08

차를 가지고 가야 하나..
KTX를 타고 가야하나 하는 고민 끝에
봉하오는 길에 밀양역에서 저를 태워갈 수 있다는 회원님이 계셔서
기차를 타고 봉하를 다녀 왔습니다..




'현지님'이 선물로 준 조선나이키를 신고 풀독이 오를까봐 빈들님이 주신
팔토시를 다리에 끼고 귀남님 양말을 빌려 신고
봉하에서만 통하는 패션으로..............동동님과 풀뽑으러 고고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정 에나멜 고무신이 느무느무 이쁘지요~ㅎㅎ



붉은 꽃이 만발한 도레미줌마님의 배롱나무를 보면서
간절히 보고싶은 노짱님과 그리운 이들의 얼굴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그리고 잘자라서 올해도 어김없이 님을 그리워 하며 붉은 꽃을 피운 배롱나무............
도레미줌마님 보고 계시지요~~~~~~~♡


새벽부터 따가운 햇빛을 꽁꽁 차단하기 위하여 완전 무장한 이여인네는 누구일까요~ㅎㅎ




생태연지 풀뽑기를 마치고 대통령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습니다.
8월의 폭염 아래 덩그러니 계시는 우리 노짱님....
아무말도 못하고 그저 눈물만 흘리다가 돌아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063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봉7 2010.11.26
8062 와온 일몰 (11) 김자윤 2010.11.25
8061 연!!! (1) 후르츠 2010.11.25
8060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내마음 2010.11.25
8059 대통령의 길 (9) 가락주민 2010.11.25
8058 시골집-186 (2) 김자윤 2010.11.25
8057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수월 2010.11.24
8056 아기단풍 (8) 김자윤 2010.11.24
8055 물반고기반 (11) 김자윤 2010.11.24
8054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내별 2010.11.24
8053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내별 2010.11.24
8052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김자윤 2010.11.24
288 page처음 페이지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