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 |
![]() |
![]() |
![]() |
|---|---|---|---|
| 8063 |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 봉7 | 2010.11.26 |
| 8062 | 와온 일몰 (11) | 김자윤 | 2010.11.25 |
| 8061 | 연!!! (1) | 후르츠 | 2010.11.25 |
| 8060 |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 내마음 | 2010.11.25 |
| 8059 | 대통령의 길 (9) | 가락주민 | 2010.11.25 |
| 8058 | 시골집-186 (2) | 김자윤 | 2010.11.25 |
| 8057 |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 수월 | 2010.11.24 |
| 8056 | 아기단풍 (8) | 김자윤 | 2010.11.24 |
| 8055 | 물반고기반 (11) | 김자윤 | 2010.11.24 |
| 8054 |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 내별 | 2010.11.24 |
| 8053 |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 내별 | 2010.11.24 |
| 8052 |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 김자윤 | 2010.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