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금 봉하 둘레길

가락주민note 조회 2,090추천 442010.08.17

을 혼자 한번 돌아봤습니다. 김밥 3줄을 사고.. 커피 한캔 물 한통을 넣고 출발했습니다.

나무 지팡이 하나 쥐고...

비가 많이 왔었는지..작은 폭포도 많고.. 특히 나비 호랑나비는 한 50 마리 본 것 같습니다.

졸졸 시냇물 소리도 들리고

한적하게 걷기에는 좋았는데요..갈래길에서 이정표가 없어서 좀 헤매기도 하고..

음...나무가 좌측으로 기울었군 하고 좌측길로 가기도 했습니다. ^-^

완벽하게 돌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낚시터 쪽이 아니라 한번더 쭉갔어야하는데...그래도 85%

는 돈것 같습니다..

화포천으로도 가보고 싶었는데..물이 좀 범람해서.. 길이 막혔네요..
더위 가시고 가을에 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봉화산은 해발 140 M 입니다.


 

“노무현의 미완성 공화국”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063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봉7 2010.11.26
8062 와온 일몰 (11) 김자윤 2010.11.25
8061 연!!! (1) 후르츠 2010.11.25
8060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내마음 2010.11.25
8059 대통령의 길 (9) 가락주민 2010.11.25
8058 시골집-186 (2) 김자윤 2010.11.25
8057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수월 2010.11.24
8056 아기단풍 (8) 김자윤 2010.11.24
8055 물반고기반 (11) 김자윤 2010.11.24
8054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내별 2010.11.24
8053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내별 2010.11.24
8052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김자윤 2010.11.24
288 page처음 페이지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