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3일 11 일째 일인시위이네요
봉하의여인님이 찍은 사진 대신 올립니다.
오뉴월 땡볕에 키크는 것도 아닌데 ....
고생 하셨습니다 .
반드시 우리가 사랑하는 대통령님의 명예가 지켜져야지요
힘 내봅니다 아자 !!
![]() |
![]() |
![]() |
![]() |
|---|---|---|---|
| 8063 | 무지개(희망)를 뿌리다. (4) | 봉7 | 2010.11.26 |
| 8062 | 와온 일몰 (11) | 김자윤 | 2010.11.25 |
| 8061 | 연!!! (1) | 후르츠 | 2010.11.25 |
| 8060 | 군대 생활 잘 해라 ...우리 대통령 (20) | 내마음 | 2010.11.25 |
| 8059 | 대통령의 길 (9) | 가락주민 | 2010.11.25 |
| 8058 | 시골집-186 (2) | 김자윤 | 2010.11.25 |
| 8057 | 가을이 많이 깊었습니다. (11) | 수월 | 2010.11.24 |
| 8056 | 아기단풍 (8) | 김자윤 | 2010.11.24 |
| 8055 | 물반고기반 (11) | 김자윤 | 2010.11.24 |
| 8054 | (펌) 대통령님 가을 편지- 대한민국 발라드 (5) | 내별 | 2010.11.24 |
| 8053 | 요즘 그분이 더욱 더 그리워집니다....ㅠ..ㅠ (7) | 내별 | 2010.11.24 |
| 8052 | 노무현 추모 동영상 예언 종합 (15) | 김자윤 | 2010.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