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그대떠난빈뜰
조회 1,689추천 282010.06.03
유시민님의 당선을 염원하면서도 맘 한켠에 걱정이 앞섯던 것도 사실입니다 TV토론때 당선되시면 경기지사직만 생각할거라 했던말 혹 거짓말 되면 어떡하나 했었습니다 아마 하늘에서 유시민은 도지사해선 안될사람이고 18대 대통령해야할 사람이라고 기회를 준것 같아 한편으론 위안이 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같이하기싫고 문제있는집단(민주당)이라고 생각되더라도 훗날 큰일을 위해 함께가는 지혜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동안 선거를 위해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경의를 표합니다.
![]() |
![]() |
![]() |
![]() |
|---|---|---|---|
| 8075 | 시골집-189 (7) | 김자윤 | 2010.11.28 |
| 8074 | 얼렁 뚱땅 쉽게 타협하지 않는 나는 .... (9) | 내마음 | 2010.11.28 |
| 8073 | 어린이는 무슨생각을 (5) | 야자수 | 2010.11.28 |
| 8072 |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15) | 봉7 | 2010.11.28 |
| 807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11.28 |
| 8070 | 시골집-188 (1) | 김자윤 | 2010.11.27 |
| 8069 | 도둑놈 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 ....... (13) | 내마음 | 2010.11.27 |
| 8068 | 이엉 엮기 (4) | 봉7 | 2010.11.27 |
| 8067 | 아큐 어느 독재자의 고백 (부산 공연) (10) | 봉7 | 2010.11.27 |
| 8066 | 시골집-187 (4) | 김자윤 | 2010.11.27 |
| 8065 | 감나무 (2) | 후르츠 | 2010.11.26 |
| 8064 | 외출하기 전 (4) | 김자윤 | 201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