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8075 | 시골집-189 (7) | 김자윤 | 2010.11.28 |
| 8074 | 얼렁 뚱땅 쉽게 타협하지 않는 나는 .... (9) | 내마음 | 2010.11.28 |
| 8073 | 어린이는 무슨생각을 (5) | 야자수 | 2010.11.28 |
| 8072 |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15) | 봉7 | 2010.11.28 |
| 807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11.28 |
| 8070 | 시골집-188 (1) | 김자윤 | 2010.11.27 |
| 8069 | 도둑놈 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 ....... (13) | 내마음 | 2010.11.27 |
| 8068 | 이엉 엮기 (4) | 봉7 | 2010.11.27 |
| 8067 | 아큐 어느 독재자의 고백 (부산 공연) (10) | 봉7 | 2010.11.27 |
| 8066 | 시골집-187 (4) | 김자윤 | 2010.11.27 |
| 8065 | 감나무 (2) | 후르츠 | 2010.11.26 |
| 8064 | 외출하기 전 (4) | 김자윤 | 201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