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0년 지방선거에
백일을 갓 지난 신생정당인 국민참여당이
자유선진당과 진보신당을 제치고 6.6%를 얻었답니다.
그런데 언론은 국민참여당을
이름도 姓도 없는 -기타-에 포함시켜
존재를 싹! 완전 무시합니다.
독극물같은 조중동도 아니고 한국일보까지...
그러면 저같이 참여당 지지자들은 뚜껑이 열리지요.
안 그래요?
앞으로 대통령이 나올 당이고
노무현정신을 계승할 당인데...
![]() |
![]() |
![]() |
![]() |
|---|---|---|---|
| 8075 | 시골집-189 (7) | 김자윤 | 2010.11.28 |
| 8074 | 얼렁 뚱땅 쉽게 타협하지 않는 나는 .... (9) | 내마음 | 2010.11.28 |
| 8073 | 어린이는 무슨생각을 (5) | 야자수 | 2010.11.28 |
| 8072 |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15) | 봉7 | 2010.11.28 |
| 807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11.28 |
| 8070 | 시골집-188 (1) | 김자윤 | 2010.11.27 |
| 8069 | 도둑놈 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 ....... (13) | 내마음 | 2010.11.27 |
| 8068 | 이엉 엮기 (4) | 봉7 | 2010.11.27 |
| 8067 | 아큐 어느 독재자의 고백 (부산 공연) (10) | 봉7 | 2010.11.27 |
| 8066 | 시골집-187 (4) | 김자윤 | 2010.11.27 |
| 8065 | 감나무 (2) | 후르츠 | 2010.11.26 |
| 8064 | 외출하기 전 (4) | 김자윤 | 201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