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6월 4일에 받으신분들은 다음차수에 깻잎을 다시 넣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쌀 박스를 이용해서 포장을 합니다.
지난 3일부터 오늘까지 총 53분께 채소를 보내드렸습니다.
친환경 생분해성 수지제품으로
비닐제품에 황토를 첨가하고 신물질인 엔프레진으로 생산되어 투습, 공기투과, 삼투압의 효과가 있어 신선도 유지 및 부패균, 혐기성세균의 성장을 억제하는 인체에 무해한 포장 봉투입니다.
-꼭 봉투를 소개하는것 같아서 조금 민망합니다^^-
아무튼 꽤 고가의(장당 150원) 비닐봉투 입니다.
각 가정에서 재사용하셔도 그 기능을 유지하니 다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P.S
지금 주말농장 카테고리에서 회원이 글을 쓸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말농장 동호회를 생태텃밭 희망밥상 동호회로 쓸 계획입니다.
양방향 소통이 될 수 있게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댓글로 받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8075 | 시골집-189 (7) | 김자윤 | 2010.11.28 |
| 8074 | 얼렁 뚱땅 쉽게 타협하지 않는 나는 .... (9) | 내마음 | 2010.11.28 |
| 8073 | 어린이는 무슨생각을 (5) | 야자수 | 2010.11.28 |
| 8072 |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15) | 봉7 | 2010.11.28 |
| 807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11.28 |
| 8070 | 시골집-188 (1) | 김자윤 | 2010.11.27 |
| 8069 | 도둑놈 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 ....... (13) | 내마음 | 2010.11.27 |
| 8068 | 이엉 엮기 (4) | 봉7 | 2010.11.27 |
| 8067 | 아큐 어느 독재자의 고백 (부산 공연) (10) | 봉7 | 2010.11.27 |
| 8066 | 시골집-187 (4) | 김자윤 | 2010.11.27 |
| 8065 | 감나무 (2) | 후르츠 | 2010.11.26 |
| 8064 | 외출하기 전 (4) | 김자윤 | 201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