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그대들에게 한없이 고맙습니다"
"어려운 나라 상황에서도
끝까지 멋진 상대가 되어준
그리스 선수들에게도 위로와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한 우리도 아자아자
힘 힘 힘 저도 이제 원 샷.
대한민국 가자 힘"
"ㅎㅎ 저 오늘 말리지 마세요.
혼자 한 번 죽어볼랍니다.
술 먹고 옷 벗고 난리치면서 캬캬.
홀로건으로 캬캬"
.
.
.
자칭 -꽃밑남(?) 김제동-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과 사진이랍니다.
그런데 제 눈길을 확~~끈 건
글이 아니라 같이 올렸다는 사진입니다.
소주병, 라면냄비...
혼자 사는 노총각이
라면안주에 소주 마시며
신나게 축구경기를 봤겠지요?
요즘 방송계에서 강퇴(?) 당해 바쁘지도 않을거고.
훌리건이 아니라 -홀로건-으로...
얼마나 요란하게 봤을 지
안 봐도 비디오입니다.
요란뻑적지근하게 봤을 것 같네요.
.
.
.
그런데 제 눈길을 끈 건 액자 속의 노짱님입니다.
그동안 집에 사진을 놓고 싶은 지도자가 있었나요?
저 명퇴기념 시계에 MB가 아니라
노짱님 이름이 새겨졌으면 자랑스럽게 차고 다닐텐데
하필이면...
오호! 통재라!!!
오호! 애재라!!!
![]() |
![]() |
![]() |
![]() |
|---|---|---|---|
| 8075 | 시골집-189 (7) | 김자윤 | 2010.11.28 |
| 8074 | 얼렁 뚱땅 쉽게 타협하지 않는 나는 .... (9) | 내마음 | 2010.11.28 |
| 8073 | 어린이는 무슨생각을 (5) | 야자수 | 2010.11.28 |
| 8072 |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15) | 봉7 | 2010.11.28 |
| 807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11.28 |
| 8070 | 시골집-188 (1) | 김자윤 | 2010.11.27 |
| 8069 | 도둑놈 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 ....... (13) | 내마음 | 2010.11.27 |
| 8068 | 이엉 엮기 (4) | 봉7 | 2010.11.27 |
| 8067 | 아큐 어느 독재자의 고백 (부산 공연) (10) | 봉7 | 2010.11.27 |
| 8066 | 시골집-187 (4) | 김자윤 | 2010.11.27 |
| 8065 | 감나무 (2) | 후르츠 | 2010.11.26 |
| 8064 | 외출하기 전 (4) | 김자윤 | 201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