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06.12 일요일 풍년기원제와 오리 입식

보미니성우note 조회 1,084추천 262011.06.12



오늘 10시반 부터 오리 입식행사가 열렸습니다



오늘 입식할 오리들이 도착했고



이사장님도 도착하시고



농기제작을 시작으로 행사를 시작합니다 









방앗간을 출발하여  제1정자까지 길놀음을 하면서 갑니다









마을 도로에 진입하여 한바탕 놀음을 합니다










사저앞에 다달아서
















대통령님께 오리입식을 알리려 묘역앞까지 왔습니다






제1정자에서 풍년기원제를 지내기 위해서 이동 합니다


















명계남님의 사회로 기원제는 시작됩니다



농사에 참가하는 각 마을 작목반장님들이 제주를 맏습니다




올해는 50만평의  농사를 짓습니다  작년은 34면평정도 했지요



이사장님이 먼저 인사를 드리고요



차례로 많은 분들이 풍년을 기원  합니다





맨 마지막에




대표님도 풍년기원 봉투까지 챙겨오시고





돌아서 나오는데 이 귀여운 숙녀가  대표님장화에 모래를 잔뜩 넣어 놨더군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문을 불사르고






제음식 음복하고







오리 입식장소로 이동합니다






이제 오리 입식을 시작합니다


















오리를 한번 불러 볼까요




두리번 거리더니



쫒아 옵니다  반디님이 이미 이소리가 먹이주는 신호라는것을  인식시켜놨거든요




공식행사는 이것으로 끝나고 점식식사를 대접 합니다










연잎밥 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봉하막걸리에 빵에 과일에~~ 근데 난 못먹었네유~






이렇게 많이 오셔서  안먹었습니다 ㅎㅎ



대신에 수례국화 향기를 마시며




맛나게 먹는거 보는것 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사실 나중에 파란노을님과 밀면 먹었음 ㅋ)




자봉님이수박이라도 먹으라 했지만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



올 한해도 좋은 먹거리를 만들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087 시골집-191 (2) 김자윤 2010.11.30
8086 보온병 포탄 (6) Marine Boy 2010.11.30
8085 시골집-190 (8) 김자윤 2010.11.30
8084 고목 (2) 김자윤 2010.11.30
8083 우리 대통령 새벽에 일찍 들리신 곳은 ? (38) 내마음 2010.11.30
8082 저 꿩에게 먹일 주라 (6) 수월 2010.11.30
8081 저는 부자입니다 (20) 돌솥 2010.11.29
8080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1 (12) 봉7 2010.11.29
8079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2 (12) 봉7 2010.11.29
8078 전쟁의 공포 속에서 당신이 더욱 그립습니다 (17) 돌솥 2010.11.29
8077 산수유 할머니 (3) 김자윤 2010.11.29
8076 겨울나무 (3) 김자윤 2010.11.28
286 page처음 페이지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