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디냐note 조회 1,110추천 182011.06.21


 일요일 봉하, 점심 한때 입니다.
 점심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생각난건 간편하고도 영양 가득한 연잎밥이었답니다.
나들이 출발 전,아침일찍 냉동된 연잎밥을 미리 꺼내놓아 해동을 시키고
4분-5분 정도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줍니다.

연잎에 싸여있기에 더운 날 혹시 상할까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뜨거울 때보다 적당히 식었을 때가 요즘 처럼 더운 날에 드시기에 딱 좋겠습니다.
 나들이 가실 때  소지하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영양만점 봉하쌀 연잎밥을 
적극 추천합니다... 강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087 시골집-191 (2) 김자윤 2010.11.30
8086 보온병 포탄 (6) Marine Boy 2010.11.30
8085 시골집-190 (8) 김자윤 2010.11.30
8084 고목 (2) 김자윤 2010.11.30
8083 우리 대통령 새벽에 일찍 들리신 곳은 ? (38) 내마음 2010.11.30
8082 저 꿩에게 먹일 주라 (6) 수월 2010.11.30
8081 저는 부자입니다 (20) 돌솥 2010.11.29
8080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1 (12) 봉7 2010.11.29
8079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2 (12) 봉7 2010.11.29
8078 전쟁의 공포 속에서 당신이 더욱 그립습니다 (17) 돌솥 2010.11.29
8077 산수유 할머니 (3) 김자윤 2010.11.29
8076 겨울나무 (3) 김자윤 2010.11.28
286 page처음 페이지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