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10625] 비와 사랑의 하모니~♬

방긋note 조회 888추천 232011.06.26

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궂은 날씨임에도 
먼길을 마다 하지 않고  우리들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는 자애원으로
한사람 두사람 세사람~~모였습니다..

소외된 곳에 아주 작고 적지만 꾸준하고 지속적인 봉사로
대통령님의 정신과 가치를 이어가는 한분 한분들의 순수한 몸짓과 마음..
따뜻함을 느끼며 행복한 마음이 샘솟게 하는 옹달샘 같은 사람들....
모두모두가 사랑입니다..^^

이런 사랑나누미가 참~좋습니다..^^

자애원에 도착과 동시에 이자리만큼은 내줄수가 없다라는 비장한 마음으로 자리를 선점하신 허공한울님~
bluex님의 넘버원 자리는 이제 영영~~~~~~~~물건너 갔습니다용~ㅎㅎㅎㅎ

오늘은 김치전이 아닌 동태전~~~~~~
밀가루와 달걀 옷을 입히는 작업 부터 손발이 척척~
우린 막강 부치미팀~~~~ㅎㅎㅎㅎ
아주 오랫만에 뵈온 영양사 수녀님의 감독(?)하에 열공중 임당~ㅎ

 

아직은 사람사는세상 회원은 아니시지만
저희와 함께 봉사에 참여하신 분당에서 오신 "은아님"
많이 반가웠고 고생하셨어요..♠
담달에도 또 만나요~^^

사랑나누미는 꼭 동호회 회원이 아니더라도 사람사는세상회원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대환영합니다..

왜냐하면요~

노무현대통령님은 우리들만의 대통령이 아니라 대한민국 모두의 대통령이시기 때문입니다..



 

 

 

 

 

 

 

 

 

 

 

 

 


넘버원 자리에서 밀려 나신 bluex님은 국수 건지기에 여념이 없으심니당~ㅋ

 

 

 

 

 



오전 주방 봉사가 끝나고 영양사 수녀님께서 미나리를 넣고 만들어 주신 메밀전과 준비해 간 컵라면
김밥과 빵 ~으로 푸짐한 점심 만찬의 시간~

1.우린 잘먹는다
2.우린 많이 먹는다..
3.우린 남기지 않는다..

왜냐면 잘먹어야 일도  잘하지용~ㅎㅎㅎㅎ

 

점심식사 시간에 생일을 앞둔 회원의 조촐한 생일 파~~~~~~~뤼~♬

'생일축하합니다~아 생일 축하 합니다~♬'

배가 볼룩할 정도로 먹은 우리는 두개조로 나뉘어 오후 봉사인 생활관 유리창 물청소와 도서관 책정리 봉사를 하였습니다~

힘든 일도 즐겁게 행복한 순간으로 만들어 버리는 요술쟁이들~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087 시골집-191 (2) 김자윤 2010.11.30
8086 보온병 포탄 (6) Marine Boy 2010.11.30
8085 시골집-190 (8) 김자윤 2010.11.30
8084 고목 (2) 김자윤 2010.11.30
8083 우리 대통령 새벽에 일찍 들리신 곳은 ? (38) 내마음 2010.11.30
8082 저 꿩에게 먹일 주라 (6) 수월 2010.11.30
8081 저는 부자입니다 (20) 돌솥 2010.11.29
8080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1 (12) 봉7 2010.11.29
8079 2010 봉하쌀 봉하김치 나누기 행사 - 2 (12) 봉7 2010.11.29
8078 전쟁의 공포 속에서 당신이 더욱 그립습니다 (17) 돌솥 2010.11.29
8077 산수유 할머니 (3) 김자윤 2010.11.29
8076 겨울나무 (3) 김자윤 2010.11.28
286 page처음 페이지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