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후에는 새로운 코스의 대통령에 길 오픈전에 청소하러 나섰습니다
미리 구경 한번 해볼까요
대통령님 사저를 지나면 저수지가 나옵니다 저수지를 따라 완만히 갈수 있는길 입니다
어느 방향 이신줄 아시겠죠?
부엉이 바위로 연결됩니다
부엉이 바위에서 정토원으로 가셔도 되고 약수암으로 가셔도 되고 호미든관음상으로 가셔도 됩니다 지금은 약수암으로 내려갑니다
내려오시면 제2정자가 바로 보입니다 초록소리샘님이 올봄에 옮겨심을 야생화를 준비해 두었네요
약수암으로 내려오시는 코스가 제일 쉬운 대통령의 길 인것 같습니다
![]() |
![]() |
![]() |
![]() |
|---|---|---|---|
| 8159 | 겨울나무 (5) | 김자윤 | 2010.12.12 |
| 8158 | 감나무 (4) | 김자윤 | 2010.12.12 |
| 8157 | 오늘 봉하마을 배추가 조계사에서 김장으로 담그어집니다. 함께해요 (5) | 대 한 민 국 | 2010.12.12 |
| 8156 | 봉하에서 (2) | 김기덕 | 2010.12.11 |
| 8155 | “ 그 놈 참, 와 이리 머라카노... “ ............ (10) | 내마음 | 2010.12.11 |
| 8154 | 구절초 (3) | 김자윤 | 2010.12.11 |
| 8153 | 맞습니다 맞고요... (16) | 가을하늘 | 2010.12.11 |
| 8152 | 스케이트를 만들다 (6) | 수월 | 2010.12.11 |
| 8151 | 망원으로 바라본 을숙도 소경 | 김기덕 | 2010.12.11 |
| 8150 | 몽돌 (3) | 김자윤 | 2010.12.11 |
| 8149 | 솔섬 일몰 (5) | 김자윤 | 2010.12.10 |
| 8148 | 제 서재를 공개합니다. (17) | 설송 | 2010.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