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홍여새

김기덕note 조회 583추천 92011.02.21

어제 오후 1시경에 반여농수산물 시장옆에 홍여새 촬영하로 갔습니다.
이때만 해도 건너편 물가에서 촬영 하는 분이 한분 있고..
나머지 분들은 한곳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좀 늦게 오신 분들이 건너편에 가서 새를 기다리니 새들이 경계 심때문에 잘 오지 않아서
나중에 말싸움 까지 하고 욕설도 오가고 새가 앉아 있는 나무도 발로 차고
작은 소동이 있었습니다.

노짱님이 하신 말씀이 생각이 났습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159 겨울나무 (5) 김자윤 2010.12.12
8158 감나무 (4) 김자윤 2010.12.12
8157 오늘 봉하마을 배추가 조계사에서 김장으로 담그어집니다. 함께해요 (5) 대 한 민 국 2010.12.12
8156 봉하에서 (2) 김기덕 2010.12.11
8155 “ 그 놈 참, 와 이리 머라카노... “ ............ (10) 내마음 2010.12.11
8154 구절초 (3) 김자윤 2010.12.11
8153 맞습니다 맞고요... (16) 가을하늘 2010.12.11
8152 스케이트를 만들다 (6) 수월 2010.12.11
8151 망원으로 바라본 을숙도 소경 김기덕 2010.12.11
8150 몽돌 (3) 김자윤 2010.12.11
8149 솔섬 일몰 (5) 김자윤 2010.12.10
8148 제 서재를 공개합니다. (17) 설송 2010.12.10
280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