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남쪽나라에 사시는 분들이시여.
행여 어디서 봄이라는 놈을 만나시거든,
멱살 잡고 안짱다리 걸어서 생포한 다음,
강원도 화천군 *** *** 감성마을로 좀 데리고 와 주소서.




서민들의 살림살이에도
한국의 정치에도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할 것 같은 권세도 잠깐이라는 걸 알았으면 좋으련만...
얘네들도 다 꽃이 핍니다.
그런데 며칠 지나면 다 지더라구요.
![]() |
![]() |
![]() |
![]() |
|---|---|---|---|
| 8159 | 겨울나무 (5) | 김자윤 | 2010.12.12 |
| 8158 | 감나무 (4) | 김자윤 | 2010.12.12 |
| 8157 | 오늘 봉하마을 배추가 조계사에서 김장으로 담그어집니다. 함께해요 (5) | 대 한 민 국 | 2010.12.12 |
| 8156 | 봉하에서 (2) | 김기덕 | 2010.12.11 |
| 8155 | “ 그 놈 참, 와 이리 머라카노... “ ............ (10) | 내마음 | 2010.12.11 |
| 8154 | 구절초 (3) | 김자윤 | 2010.12.11 |
| 8153 | 맞습니다 맞고요... (16) | 가을하늘 | 2010.12.11 |
| 8152 | 스케이트를 만들다 (6) | 수월 | 2010.12.11 |
| 8151 | 망원으로 바라본 을숙도 소경 | 김기덕 | 2010.12.11 |
| 8150 | 몽돌 (3) | 김자윤 | 2010.12.11 |
| 8149 | 솔섬 일몰 (5) | 김자윤 | 2010.12.10 |
| 8148 | 제 서재를 공개합니다. (17) | 설송 | 2010.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