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72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171 오색미가 왔습니다 ^^ (10) 소금눈물 2010.12.14
8170 감동의 물결입니다 .봉하 유기농 김장 풍경스케치 (15) 대 한 민 국 2010.12.14
8169 고양이 (3) 김자윤 2010.12.13
8168 우리 대통령 앞에서 결혼 반지 나누는 젊은 연인들 (37) 내마음 2010.12.13
8167 봉하의 빛 작업 (11) 비두리 2010.12.13
8166 봉하캠프 - 자전거 타기와 화포천 철새 관찰 (7) 봉7 2010.12.13
8165 장군차밭 퇴비 주기 (12,11) (11) 봉7 2010.12.13
8164 바보농민 구재상님 봉하 친환경 방앗간 방문 (12,11) (16) 봉7 2010.12.13
8163 봉하의 빛 (4) 비두리 2010.12.13
8162 가족 (4) 김자윤 2010.12.12
8161 봉하에서 (5) 김기덕 2010.12.12
8160 봉하에서 (2) 김기덕 2010.12.12
279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