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가 오고
이정희 사퇴했다는 소식 들려오고
우울하다.
그래도 계속 가는 거다.
언제나 누군가 희생해야만 살 길이 열리는 아이러니...
이제 그런 정치 방식은 버려도 되지 않나...
이정희가 국회가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 버리냐...
.
.
.
글 그림 - 구조론 연구소에서 펌
![]() |
![]() |
![]() |
![]() |
|---|---|---|---|
| 8171 | 오색미가 왔습니다 ^^ (10) | 소금눈물 | 2010.12.14 |
| 8170 | 감동의 물결입니다 .봉하 유기농 김장 풍경스케치 (15) | 대 한 민 국 | 2010.12.14 |
| 8169 | 고양이 (3) | 김자윤 | 2010.12.13 |
| 8168 | 우리 대통령 앞에서 결혼 반지 나누는 젊은 연인들 (37) | 내마음 | 2010.12.13 |
| 8167 | 봉하의 빛 작업 (11) | 비두리 | 2010.12.13 |
| 8166 | 봉하캠프 - 자전거 타기와 화포천 철새 관찰 (7) | 봉7 | 2010.12.13 |
| 8165 | 장군차밭 퇴비 주기 (12,11) (11) | 봉7 | 2010.12.13 |
| 8164 | 바보농민 구재상님 봉하 친환경 방앗간 방문 (12,11) (16) | 봉7 | 2010.12.13 |
| 8163 | 봉하의 빛 (4) | 비두리 | 2010.12.13 |
| 8162 | 가족 (4) | 김자윤 | 2010.12.12 |
| 8161 | 봉하에서 (5) | 김기덕 | 2010.12.12 |
| 8160 | 봉하에서 (2) | 김기덕 | 2010.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