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1일 봉하마을에 다녀왓습니다..
1주기떄이어 2번쨰 방문이네요 ㅎ
그떄엄청 붐볏는데
9월1일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더군요 ㅎㅎ
아침일찍 출발해서 밤에 막차 타고 다시 왓습니다 ㅎ
1주기떄못가본곳도 가보고 밥도먹어보고 햇습니다..
묘역도 도착해서 한번 갈떄 한번 들렷구용 ㅠ
제가 중국을 한달정도 갔다와서 ... 이제서야 올립니다
못찍엇지만 잘봐주세요
![]() |
![]() |
![]() |
![]() |
|---|---|---|---|
| 8183 | 어느 학원강사의 이야기 (4) | 空手去 | 2010.12.16 |
| 8182 | 공사중 (2) | 김자윤 | 2010.12.16 |
| 8181 | 마지막기회입니다. 더이상 시간이 없습니다 !!! (2) | 대 한 민 국 | 2010.12.16 |
| 8180 | 죽성에서 (8) | 김기덕 | 2010.12.15 |
| 8179 | 노랑은 나의 삶,그리움과 사랑입니다. (17) | 순사모바보덕장. | 2010.12.15 |
| 8178 | 늘 보고싶은 님 (3) | 김자윤 | 2010.12.15 |
| 8177 | 시골집-193 (1) | 김자윤 | 2010.12.15 |
| 8176 | 봉하들판에 잠시 머물다간 재두루미 (12) | 봉7 | 2010.12.15 |
| 8175 | 드림성당 (5) | 김기덕 | 2010.12.15 |
| 8174 | 시골집-192 (1) | 김자윤 | 2010.12.14 |
| 8173 | 돌담길 (2) | 김자윤 | 2010.12.14 |
| 8172 | ```변함없는 나의 일상... (19) | gamsa | 2010.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