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까몽note 조회 2,229추천 442010.10.15


얼마 전

강금원회장님의 초대를 받은  지지모임과 함께 시그너스 골프클럽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날 제가 듣기론  아래의 버스가 노짱님이 대검에 가실 때 타고 가신거라고 들렸는데

잘못 들었는거 같아요.

아마 평소 이용하시는 버스인가 봅니다.

기사를 찾아보니 그 버스는 다른 색갈이더군요~

 관련기사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gyeongsang/view.html?cateid=100008&newsid=*************7057&p=nocut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10&newsid=*************1902&p=nocut


강회장님은 운전석 뒤,  두번째 좌석을 노무현대통령 내외분이 앉으셨던 자리라며
 
보존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곳곳에 강회장님의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이 묻어 있어서 더 감동받고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183 어느 학원강사의 이야기 (4) 空手去 2010.12.16
8182 공사중 (2) 김자윤 2010.12.16
8181 마지막기회입니다. 더이상 시간이 없습니다 !!! (2) 대 한 민 국 2010.12.16
8180 죽성에서 (8) 김기덕 2010.12.15
8179 노랑은 나의 삶,그리움과 사랑입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12.15
8178 늘 보고싶은 님 (3) 김자윤 2010.12.15
8177 시골집-193 (1) 김자윤 2010.12.15
8176 봉하들판에 잠시 머물다간 재두루미 (12) 봉7 2010.12.15
8175 드림성당 (5) 김기덕 2010.12.15
8174 시골집-192 (1) 김자윤 2010.12.14
8173 돌담길 (2) 김자윤 2010.12.14
8172 ```변함없는 나의 일상... (19) gamsa 2010.12.14
278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