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 10월 16일 북한산에서

영웅바보note 조회 935추천 132010.10.18


* 북한산에서 만난 사람들!!!

- 첫만남 : 서먹서먹
- 첫산행 : 괴로움
- 첫등반 : 사모봉 그리 만만한 등반이 아님....사모봉 정상에서... 두근두근(반가움)

- 첫식사 : 간단한 도시락으로 시작 봉하막걸리로 마무리 벅찬마음.
- 첫회식 : 새로운 시작
- 첫헤어짐 : 반성(내가 생각한것 보다 더많은 사람들이 노짱님을 사랑하는것 같습니다..)


산행코스 불광역에서 사모봉까지


접니다 ㅋㅋㅋㅋ




첫만남은 서먹서먹 웃음끼 없죠 하지만...시간이 지날수록 우리는 하나가 되고 있었습니다..






올라가면서 바로보는 북한산의 가을입니다... 부럽죠...



정말 힘든 구간입니다...조그만 더 가면 정상인디!! 헉헉!!!



맛난 점심!!!! 무엇을 먹어도 정말 꿀맛입니다.....대미 장식은 막걸리 봉하에서 공수한 봉하막걸리!!




식사후 단체 사진입니다........


즐거운 회식 시간!!!!!!

첫만남보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합니다...이것이 만남이겠죠!!!



이것이 행운입니다....

저랑 백원우 의원님 단독샷 !!!! 귀엽죠!!!! 저말고요 ㅋㅋ



저희 회식 메뉴입니다...파전에 버섯 두부 전골!!!

파전은 고소하고....전골은 매콤하게 맛나더라고요!!!

막걸리 눈깜빡한 사이에 없이지는 이것 참 묘하네 ㅋㅋㅋ



순천에서 오신분도 있습니다...... 정말 분위기 좋아 보이죠....


부럽죠!!!


그럼 다음에 꼭 참석하세요!!!

생각보다 많은것을 얻을수 있습니다......강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183 어느 학원강사의 이야기 (4) 空手去 2010.12.16
8182 공사중 (2) 김자윤 2010.12.16
8181 마지막기회입니다. 더이상 시간이 없습니다 !!! (2) 대 한 민 국 2010.12.16
8180 죽성에서 (8) 김기덕 2010.12.15
8179 노랑은 나의 삶,그리움과 사랑입니다. (17) 순사모바보덕장. 2010.12.15
8178 늘 보고싶은 님 (3) 김자윤 2010.12.15
8177 시골집-193 (1) 김자윤 2010.12.15
8176 봉하들판에 잠시 머물다간 재두루미 (12) 봉7 2010.12.15
8175 드림성당 (5) 김기덕 2010.12.15
8174 시골집-192 (1) 김자윤 2010.12.14
8173 돌담길 (2) 김자윤 2010.12.14
8172 ```변함없는 나의 일상... (19) gamsa 2010.12.14
278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