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사랑..
조회 1,875추천 182011.05.19
제에게는 항상 그리운 봉하 입니다
봉하에서 살고 싶은데 아직은 여건이 허락하지 않네요ㅠㅠ
김정호 대표님께서 봉하를 잘지켜주시니까
하늘에 계신 노짱님께서도 안심하시고 기뻐하실거에요
노짱님이 안계신 봉하를 잘지켜주시는 대표님이 계셔서
저희들이 봉하를 향하는 발걸음이 가볍고 즐거운것 아시죠!!
2주기에 못가면 어떻하지 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봉하갑니다 빡세게 일 시켜주세요
저에게는 봉하가 친정입니다 대표님 뵐생각에...
시간이 너무 더디가네요 ㅠㅠ
21일 시청광장 자봉끝나면 바로 식구들과 바로 출발합니다
대표님 봉하에서 ....
![]() |
![]() |
![]() |
![]() |
|---|---|---|---|
| 8195 | 이 사진을 기억하신다면 침묵 할 수는 없습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12.18 |
| 8194 | 아침소경 (2) | 김기덕 | 2010.12.17 |
| 8193 | 요즘 파란집과 딴나라에서 판치는 놈들이랑 꼭 닮은 놈들을 모아 보았.. (4) | 소상공인 | 2010.12.17 |
| 8192 |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중계방송 중입니다. | 내사 노 | 2010.12.17 |
| 8191 | 힘내세요 (7) | 가락주민 | 2010.12.17 |
| 8190 | 현충원 김대중대통령묘역에 놓여진 시민광장 회원들의 마음 (4) | 건너가자 | 2010.12.17 |
| 8189 | 나의 노 변호사님, 부산에 윤연희 기억나세요? (12) | 내마음 | 2010.12.17 |
| 8188 | 유시민 (3) | 김자윤 | 2010.12.17 |
| 8187 | 골목소경 (2) | 김기덕 | 2010.12.16 |
| 8186 | 리영희,내겐 소중한 단 하나뿐인 선생님 (2) | 잠자는피카소 | 2010.12.16 |
| 8185 | '둘레길'의 레 다음에 사이 'ㅅ'이 들어가야 맞지않나요? (1) | 짱포르 | 2010.12.16 |
| 8184 | 미술관에서 공부하다. (4) | 김자윤 | 2010.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