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30여분이 드실 저녁 메뉴는 육개장,온국민이 좋아하는 계란말이,풋마늘 오뎅볶음,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동겉절이입니다
재료 준비 끄~읏
자~~~~~이제 모두들 시작~~~~~
매번 느끼는 거지만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각자 알아서들 척척
눈빛만 보아도 작은 손짓 하나만 보아도 상대의 맘을 척척 헤아립니다..
좀더 먼저 하지 못해 아쉬워하고 그나마 맡은 보직(?)을 빼길세라 자리 지킴 경쟁이 만만치 않습니다..ㅋㅋㅋ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면 그저 고맙고 행복하기만 합니다.



















힘든 일을 하면서도
여기 저기서 큰 웃음들이 날라 다니는 유쾌하고 행복한 시간들..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있기에 가능한게 아닐까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든 음식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배식이 시작되었네요...
따끈한 육개장과 봄동 겉절이는 날개를 달았다눈~ㅎㅎㅎㅎ



![]()













이상 노무현재단 사랑나누미 동호회 2011년 3월 11일 다시서기센타 '사랑의 밥'나눔 활동이였습니다....^^


![]() |
![]() |
![]() |
![]() |
|---|---|---|---|
| 8195 | 이 사진을 기억하신다면 침묵 할 수는 없습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10.12.18 |
| 8194 | 아침소경 (2) | 김기덕 | 2010.12.17 |
| 8193 | 요즘 파란집과 딴나라에서 판치는 놈들이랑 꼭 닮은 놈들을 모아 보았.. (4) | 소상공인 | 2010.12.17 |
| 8192 |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중계방송 중입니다. | 내사 노 | 2010.12.17 |
| 8191 | 힘내세요 (7) | 가락주민 | 2010.12.17 |
| 8190 | 현충원 김대중대통령묘역에 놓여진 시민광장 회원들의 마음 (4) | 건너가자 | 2010.12.17 |
| 8189 | 나의 노 변호사님, 부산에 윤연희 기억나세요? (12) | 내마음 | 2010.12.17 |
| 8188 | 유시민 (3) | 김자윤 | 2010.12.17 |
| 8187 | 골목소경 (2) | 김기덕 | 2010.12.16 |
| 8186 | 리영희,내겐 소중한 단 하나뿐인 선생님 (2) | 잠자는피카소 | 2010.12.16 |
| 8185 | '둘레길'의 레 다음에 사이 'ㅅ'이 들어가야 맞지않나요? (1) | 짱포르 | 2010.12.16 |
| 8184 | 미술관에서 공부하다. (4) | 김자윤 | 2010.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