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에 광재사랑카페 회원님들이 오셨네요
님께 4배를 올리고
세찬 자원봉사 팀장님과 의논중 입니다
돌하나의 그리움을 얹치기 위해서
돌탑을 쌓는 행사를 가집니다 강원도에서 가져온 돌들입니다
새벽에 도착한 돌들을 쌓기위해 옮기는 작업을 합니다 하나같이 즐겁습니다
여기가 어딜까요 묘역뒤편 사자바위,부엉이 바위오르는 입구입니다
그 입구에도 장군차밭이 있습니다
돌이 하나식 모여 사랑하는 마음을 이어 갑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마음역시 즐겁습니다
쉬어가면서 해야죠 암요 그래도 답의높이는 조금식 높아지는군요
김경수 비서관님과 재단근무자분도 사랑을 전달하고 계시는군요
사랑의 결실이 보이기 직전이군요
화룡점정의 순간 모두 박수를 쳤습니다
기념사진을 안 남길 순 없겠죠 모든분들의 수고덕에 볼거리 하나가 늘었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
![]() |
![]() |
![]() |
|---|---|---|---|
| 8207 | [2010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함께여서 .. (28) | 지금/여기 | 2010.12.19 |
| 8206 | 이번에는...'이성수'님 사진 재구성. (11)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5 | 노무현 그 이름을 불러봅니다 (5) | 대 한 민 국 | 2010.12.19 |
| 8204 | '순 수'님의 사진, 허락도없이 사용했습니다... 죄송~ ^^; (8)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3 | 메주콩 삶는 날 (4) | 김자윤 | 2010.12.18 |
| 8202 | 아이 (5) | 김자윤 | 2010.12.18 |
| 8201 | 오늘밤(18일) 봉하마을 야경 사진입니다. (14) | 등불 | 2010.12.18 |
| 8200 | 겨울밤 그리고 희롱 (6) | 수월 | 2010.12.18 |
| 8199 | [사람사는세상송년회] 모든님들 반가웠습니다. (20) | 이성수 | 2010.12.18 |
| 8198 | 노무현, 그 고난했던 5년... (7) | 空手去 | 2010.12.18 |
| 8197 | 어린왕자 (8) | 짱돌공화국 | 2010.12.18 |
| 8196 | 노짱님과 함께..노무현재단 송년회에서. (35) | 순 수 | 201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