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라산한잔*^^*
조회 1,206추천 292010.10.18
제주도에서 4년동안 장사를 하다가 정리를 하고, 처음으로 봉하를 찿았습니다.
대통령님께 늦은 참회의 인사를드리고 연못을 시작으로 해서 봉화산을 올랐습니다.
아! 이곳이 대통령님께서 꿈꾸던 사람사는 세상이구나! 우리 모두가 사람답게 사는세상!!!.....
다음에 가족과 함께 올때는 교통이 편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너무 힘들었거든요....
작품명:사람사는세상.봉하마을
촬영장소:사자바위
촬영일시:2010.10.13.12:26
작품설명:대통령님께서 계시는 봉하마을, 이곳이 사람사는세상의 시작입니다!!!

![]() |
![]() |
![]() |
![]() |
|---|---|---|---|
| 8207 | [2010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함께여서 .. (28) | 지금/여기 | 2010.12.19 |
| 8206 | 이번에는...'이성수'님 사진 재구성. (11)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5 | 노무현 그 이름을 불러봅니다 (5) | 대 한 민 국 | 2010.12.19 |
| 8204 | '순 수'님의 사진, 허락도없이 사용했습니다... 죄송~ ^^; (8)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3 | 메주콩 삶는 날 (4) | 김자윤 | 2010.12.18 |
| 8202 | 아이 (5) | 김자윤 | 2010.12.18 |
| 8201 | 오늘밤(18일) 봉하마을 야경 사진입니다. (14) | 등불 | 2010.12.18 |
| 8200 | 겨울밤 그리고 희롱 (6) | 수월 | 2010.12.18 |
| 8199 | [사람사는세상송년회] 모든님들 반가웠습니다. (20) | 이성수 | 2010.12.18 |
| 8198 | 노무현, 그 고난했던 5년... (7) | 空手去 | 2010.12.18 |
| 8197 | 어린왕자 (8) | 짱돌공화국 | 2010.12.18 |
| 8196 | 노짱님과 함께..노무현재단 송년회에서. (35) | 순 수 | 201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