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전에 대표님과 함평나비소장님과 함께 마산국화축제장에 방문했습니다
특히 국화분재를 보러 갔습니다
영농법인에서 국화분재를 하기 때문인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시간 내서 간 이유는
다음주 월요일 부터 생가에서 국화분재 전시회가 있습니다
그래서 함평나비 국화축제를 주관하시는 소장님과 함께 마산국화 축제장을 찾았습니다
온 김에 구경 좀 하겠습니다
저 국화가 한 줄기에서 제일 많은 꽃을 피운것으로 기네스 북에 올랐다네요
점심 먹고 봉하에 오니 많은 분들이 와 계시네요
결혼식도 열렸습니다
이분들은 사람사는 세상에서 만난 분들 이라고 합니다
신랑 이신분은 대통령님께서 3당 야합때 "이의 있습니다"하고 주먹을 불끈지며 손을 들던 사진을
찍은 분이라고 하네요
역사를 기록한 분입니다 그죠? 결혼 축하드리며 행복하세요~~~
오후에는 꽃씨 부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남아 있는 꽃씨를 구획별로 나누어 뿌렷습니다
꽃길 전체 다 뿌렸는데 3-4일 25℃가 넘는 날씨 때문에 몇몇 꽃들이 다시 올라 오고 있더군요
![]() |
![]() |
![]() |
![]() |
|---|---|---|---|
| 8207 | [2010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함께여서 .. (28) | 지금/여기 | 2010.12.19 |
| 8206 | 이번에는...'이성수'님 사진 재구성. (11)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5 | 노무현 그 이름을 불러봅니다 (5) | 대 한 민 국 | 2010.12.19 |
| 8204 | '순 수'님의 사진, 허락도없이 사용했습니다... 죄송~ ^^; (8)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3 | 메주콩 삶는 날 (4) | 김자윤 | 2010.12.18 |
| 8202 | 아이 (5) | 김자윤 | 2010.12.18 |
| 8201 | 오늘밤(18일) 봉하마을 야경 사진입니다. (14) | 등불 | 2010.12.18 |
| 8200 | 겨울밤 그리고 희롱 (6) | 수월 | 2010.12.18 |
| 8199 | [사람사는세상송년회] 모든님들 반가웠습니다. (20) | 이성수 | 2010.12.18 |
| 8198 | 노무현, 그 고난했던 5년... (7) | 空手去 | 2010.12.18 |
| 8197 | 어린왕자 (8) | 짱돌공화국 | 2010.12.18 |
| 8196 | 노짱님과 함께..노무현재단 송년회에서. (35) | 순 수 | 201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