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용인에서 부산 가는 7시 첫차를 타고 선산휴게소에서 창원가는 고속버스로 환승하여
도착하니 의령님이 마중을 나와 있었습니다.
진영읍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고 봉하에 들어가 준비를 하여
봉하마을에서 좀 떨어져 있는 신전마을에 있는 배추밭으로 고고싱~♬
영보자애원에 기부할 500포기 배추 작업을 어떻게 하여야 하나 하고
참으로 막막하고 맘이 무거웠는데
많은 분들이 도와 주셔서 일찍 작업을 마치었습니다.
배려해 주신 영농법인 봉하마을 김정호 대표님,봉하사업부 세찬팀장님,노랑개비님들 고맙습니다.
고물버스님의 장장 왕복 12시간 운전으로 영보자애원의 情이 뜸북담긴 배추를 전달하여 드렸습니다.
사랑나누미 회원들의 마음과 많은 분들의 情이 담긴 김장봉사가
12월 4일 영보자애원에서 있습니다.
12월 4일 영보자애원 김장봉사에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을 만들어 봐요~ㅎ





사노라님 수고 많으셨어요..^^









![]() |
![]() |
![]() |
![]() |
|---|---|---|---|
| 8207 | [2010 사람사는 세상 송년의 밤] 자원봉사자들. 그리고 함께여서 .. (28) | 지금/여기 | 2010.12.19 |
| 8206 | 이번에는...'이성수'님 사진 재구성. (11)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5 | 노무현 그 이름을 불러봅니다 (5) | 대 한 민 국 | 2010.12.19 |
| 8204 | '순 수'님의 사진, 허락도없이 사용했습니다... 죄송~ ^^; (8) | 차칸늑대 | 2010.12.19 |
| 8203 | 메주콩 삶는 날 (4) | 김자윤 | 2010.12.18 |
| 8202 | 아이 (5) | 김자윤 | 2010.12.18 |
| 8201 | 오늘밤(18일) 봉하마을 야경 사진입니다. (14) | 등불 | 2010.12.18 |
| 8200 | 겨울밤 그리고 희롱 (6) | 수월 | 2010.12.18 |
| 8199 | [사람사는세상송년회] 모든님들 반가웠습니다. (20) | 이성수 | 2010.12.18 |
| 8198 | 노무현, 그 고난했던 5년... (7) | 空手去 | 2010.12.18 |
| 8197 | 어린왕자 (8) | 짱돌공화국 | 2010.12.18 |
| 8196 | 노짱님과 함께..노무현재단 송년회에서. (35) | 순 수 | 2010.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