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요일은 대전역이다.
4일째 일인시위는 대전역이다.
위 사진처럼 대전역에서 항상하는 언론개혁 홍보전을 대전역에서 치루는데
이번에는 일인시위와 같이 했습니다.
3일째 목요일 검찰청 앞에서의 일인시위는 게으름에 사진이 음써요
사진은 없지만 두 분의 노고는 고스란히 남았다는 것을 전해요
절때 농땡이 치지 않았음을 ^^ 믿어주세요
금요일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온다는 이유로 일인시위 하기로 하신 예쁘신 누님의 엄살로 하루 농땡이 쳤어요.
근데 누님 원래 엄살장이 아녀요 그 누님땜시 일인시위가 이루어졌다는 ^^
4/23일 토요일 다들 김해 내려가고 대전에서 열리는 노무현 시민학교가고
그리 하고도 남은 이들은 할일을 해야 하기에 전단지 접고 배포하고 ..
민언련 전단지 약 1,300장정도 접어서 배포함.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 판넬펴는 것은 포기 했어요 
이번주는 노사모 분들과 같이 배포하고 ^^
아래처럼 일인시위도 ^^
조현오 경찰청장은 구속 수사 해야 세상이 좀 공평하다고 말 할 수 있지않겠나요?
![]() |
![]() |
![]() |
![]() |
|---|---|---|---|
| 8231 | 리멤버 1219 뮤직하이라이트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3) | 동물원zoo | 2010.12.23 |
| 8230 | 노무현대통령 추모영상 [바다] (8) | 차칸늑대 | 2010.12.23 |
| 8229 | 우리 명진스님 만나러갑시다 (8) | 박영길 | 2010.12.23 |
| 8228 | 교수들이 바라본 2010년 대한민국 - 藏頭露尾(장두노미) (6) | 돌솥 | 2010.12.23 |
| 8227 | 경찰청 앞에서 1인시위 하고 있는 루치아님...ㅠㅠ (26) | 비성 | 2010.12.23 |
| 8226 | 노정렬 시사개그맨에게 노란 밴드 강탈(?) 당하다. (2) | 비성 | 2010.12.23 |
| 8225 | 노동 (3) | 김자윤 | 2010.12.23 |
| 8224 | 2010.12.17일 밤에 당신을 기억하고자 모였습니다. (7) | 짱포르 | 2010.12.22 |
| 8223 | 대통령의 진정어린 인간성... (15) | 차칸늑대 | 2010.12.22 |
| 8222 | 동짓날 생각해보는 '백만송이 국민의 명령'이란 희망 (2) | 권종상 | 2010.12.22 |
| 8221 | 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 (1) | 대 한 민 국 | 2010.12.22 |
| 8220 | 민란 40000 돌파를 축하하며.. (7) | 가락주민 | 2010.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