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오랜만에 뵙습니다.)

부산싸나이note 조회 1,780추천 232011.05.23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부산싸나이 입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풍경을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셔터질이 영 어색하여 올릴만한 사진들이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의 인사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사진에 대한 부연 설명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메라가 조금은 손에 붙질 않아 어색하지만 카메라와 함께 봉하를 간단히 둘러 보았다.

 

 

 

 

 

 

 

 

 

 

 

위 사진을 보고 왜 사자바위라고 하는지를 오늘에야 깨달았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43 Hair Designer (6) 김자윤 2010.12.25
8242 그대 잘가라 (5) 空手去 2010.12.25
8241 국민의 권리 (9) 짱돌공화국 2010.12.25
8240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저항이었습니다 !!!!!!! (2) 대 한 민 국 2010.12.25
8239 외간 남자가 되어 (2) 수월 2010.12.24
8238 가히 폭발적인 힘입니다 !! 이 상태로 간다면 6만도 가능 !!!!!.. (2) 대 한 민 국 2010.12.24
8237 복지관 마당에서 강강술래 (4) 김자윤 2010.12.24
8236 우물지기님! (13) 돌솥 2010.12.24
8235 내가 졌다!!! (4) 돌솥 2010.12.24
8234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12) 가락주민 2010.12.24
8233 축 성탄! (11) 돌솥 2010.12.24
8232 당구 치다 말고 TV 앞에 모여든 놈들 입에서 탄성이 .. (9) 내마음 2010.12.24
273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