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부산싸나이 입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풍경을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셔터질이 영 어색하여 올릴만한 사진들이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의 인사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사진에 대한 부연 설명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메라가 조금은 손에 붙질 않아 어색하지만 카메라와 함께 봉하를 간단히 둘러 보았다.
위 사진을 보고 왜 사자바위라고 하는지를 오늘에야 깨달았다.
![]() |
![]() |
![]() |
![]() |
|---|---|---|---|
| 8243 | Hair Designer (6) | 김자윤 | 2010.12.25 |
| 8242 | 그대 잘가라 (5) | 空手去 | 2010.12.25 |
| 8241 | 국민의 권리 (9) | 짱돌공화국 | 2010.12.25 |
| 8240 |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저항이었습니다 !!!!!!! (2) | 대 한 민 국 | 2010.12.25 |
| 8239 | 외간 남자가 되어 (2) | 수월 | 2010.12.24 |
| 8238 | 가히 폭발적인 힘입니다 !! 이 상태로 간다면 6만도 가능 !!!!!.. (2) | 대 한 민 국 | 2010.12.24 |
| 8237 | 복지관 마당에서 강강술래 (4) | 김자윤 | 2010.12.24 |
| 8236 | 우물지기님! (13) | 돌솥 | 2010.12.24 |
| 8235 | 내가 졌다!!! (4) | 돌솥 | 2010.12.24 |
| 8234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12) | 가락주민 | 2010.12.24 |
| 8233 | 축 성탄! (11) | 돌솥 | 2010.12.24 |
| 8232 | 당구 치다 말고 TV 앞에 모여든 놈들 입에서 탄성이 .. (9) | 내마음 | 2010.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