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 봄!

돌솥note 조회 851추천 82011.05.23


작년 1주기 때 이철수님이 보내신 나뭇잎 편지입니다.




봄날이 오고, 봄은 가지...



.
.
.





제가 매일 빠지지 않고 둘러보는 곳이
이철수님의 -이철수의 집-(
https://www.mokpan.com/ )
그리고 이외수 트위터입니다.

왜냐하면 매일 새로운 작품과 글이 올라오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니까...



.
.
.





장마철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
4대강 공사 현장 여기저기에
제방이 유실되거나 침식이 일어나
안전에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북한의 소행이 아니기를 빕니다.

북한의 소행이라는 발표가 있을 때마다
우리의 허술한 방어력
정말 쪽팔리지 않습니까.

( 이외수 트위터에서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243 Hair Designer (6) 김자윤 2010.12.25
8242 그대 잘가라 (5) 空手去 2010.12.25
8241 국민의 권리 (9) 짱돌공화국 2010.12.25
8240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저항이었습니다 !!!!!!! (2) 대 한 민 국 2010.12.25
8239 외간 남자가 되어 (2) 수월 2010.12.24
8238 가히 폭발적인 힘입니다 !! 이 상태로 간다면 6만도 가능 !!!!!.. (2) 대 한 민 국 2010.12.24
8237 복지관 마당에서 강강술래 (4) 김자윤 2010.12.24
8236 우물지기님! (13) 돌솥 2010.12.24
8235 내가 졌다!!! (4) 돌솥 2010.12.24
8234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12) 가락주민 2010.12.24
8233 축 성탄! (11) 돌솥 2010.12.24
8232 당구 치다 말고 TV 앞에 모여든 놈들 입에서 탄성이 .. (9) 내마음 2010.12.24
273 page처음 페이지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마지막 페이지